손태진·신성…MBN ‘장미꽃 필 무렵’ 8월1일 복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트롯맨' 출신 손태진·신성·에녹·민수현·김중연 등이 뭉친 '장미꽃 필 무렵'이 돌아온다.
MBN은 27일 "'장미꽃 필 무렵'이 오는 8월 1일 오후 9시 10분에 편성된다"고 밝혔다.
'장미꽃 필 무렵'은 '불타는 트롯맨'의 형님 라인 '신에손' 손태진-신성-에녹이 톱7 동생들과 함께 '당신이 원하신다면, 어디든 찾아가 여러분의 가슴에 장미꽃을 피워드려요'라는 타이틀로 전국 방방곡곡 시청자들을 찾아가 흥을 돋우는 로드 리얼리티쇼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불타는 트롯맨’ 출신 손태진·신성·에녹·민수현·김중연 등이 뭉친 ‘장미꽃 필 무렵’이 돌아온다.
MBN은 27일 "‘장미꽃 필 무렵’이 오는 8월 1일 오후 9시 10분에 편성된다"고 밝혔다.
‘장미꽃 필 무렵’은 ‘불타는 트롯맨’의 형님 라인 ‘신에손’ 손태진-신성-에녹이 톱7 동생들과 함께 ‘당신이 원하신다면, 어디든 찾아가 여러분의 가슴에 장미꽃을 피워드려요’라는 타이틀로 전국 방방곡곡 시청자들을 찾아가 흥을 돋우는 로드 리얼리티쇼다.
지난 4월 첫 방송 된 후, 전국 각지를 돌아다니며 현지의 독특한 명소를 소개하고, 그 지역의 각종 익스트림 스포츠에 도전하는 모습으로 흥과 재미를 선사했다. 특히 멤버들이 현지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산품으로 펼치는 ‘먹방’이 눈길을 모으며 해당 지역의 홍보대사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제작진은 "짧은 여름방학을 맞았던 ‘장미꽃 필 무렵’ 멤버들이 재충전 후 더욱 차진 케미스트리와 무르익은 예능감, 레벨업된 노래 실력을 자랑하며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장미꽃 필 무렵’은 ‘지구탐구생활’ 후속으로 오는 8월 1일 오후 9시 10분 방송된다.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육군9사단 지휘부, 장병 복지시설에서 ‘16첩 반상’ 황제 접대 요구 갑질”
- “SNS에서 만난 미모의 美 여군, 결혼하자며 돈 요구”…‘로맨스스캠’ 피싱사기
- 신림 묻지마 살인범은 33세 조선…신상 공개
- 조니 뎁, 헝가리 호텔서 의식 잃은 채 발견…“상태 심각”
- [단독]경찰서에 보관하던 ‘1000만원대 명품시계’ 누가 가져갔나
- 사유리 “子 젠, 아빠라고 부르는 사람 생겨”
- 납치·살해된 소녀 장례식 주재했던 목사, 정체가…“범인이었다”
- [단독]“나도 당했다” 그라비아 모델들, 소속사 대표 상대 ‘미투’ 폭로
- 홍준표 “아직 3년이라는 긴 시간이 있다…더 이상 갑론을박하지 않았으면”
- “세상이 싫다”며 캠핑 떠난 美가족, 1년여만에 숨진 채 발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