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CI, 음극재용 특수소재 공급 소식에 13% '급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CI가 장초반 급등하고 있다.
27일 오전 9시 23분 현재 OCI는 전일 대비 1만8000원(12.95%) 오른 15만7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 OCI는 영국 넥세온(Nexeon)과 697억원 규모의 이차전지 실리콘 음극재용 특수소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분할 전 OCI주식회사(현 OCI홀딩스)의 올 1분기 매출을 연간으로 환산한 매출의 3.67%에 해당하는 규모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CI가 장초반 급등하고 있다. 음극재용 특수소재 공급 소식이 주가를 밀어올리는 것으로 풀이된다.
27일 오전 9시 23분 현재 OCI는 전일 대비 1만8000원(12.95%) 오른 15만7000원에 거래되고 있다.
전날 OCI는 영국 넥세온(Nexeon)과 697억원 규모의 이차전지 실리콘 음극재용 특수소재 공급계약을 체결했다고 공시했다. 계약금액은 분할 전 OCI주식회사(현 OCI홀딩스)의 올 1분기 매출을 연간으로 환산한 매출의 3.67%에 해당하는 규모다. 계약기간은 2030년 6월 29일까지다.
신현아 한경닷컴 기자 sha0119@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값 떨어지더니…"터질 게 터졌다" 강남3구 '울상'
- "출렁다리·모노레일 이젠 식상하지"…요즘 뜨는 '핫플' [최원철의 미래집]
- "태도가 그게 뭐야"…화난 손님, 카페 사장에 '스무디 싸대기' [영상]
- "질염 환자가 왁싱숍 가는 게 토 쏠리는 행동인가요"
- "아직 아이폰 써요?"…'애플빠' 기자의 '갤럭시 언팩' 체험기 [김익환의 컴퍼니워치]
- 주호민, '특수교사 아동학대 신고' 논란에 "단순 훈육 아니었다"
- 장원영·제니, 스타들도 반한 이유 있었네…'바비코어' 열풍
- 오은영 "아이 때려야 한다는 대중들, 너무 걱정스럽다"
- '잠시 꺼두셔도 좋습니다' 출연 청안스님 입적…향년 87세
- 국내 첫 갤럭시 언팩…깜짝 손님 BTS 슈가 '엄지 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