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전남 관광지서 시원하게 보내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가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휴가를 보낼 8월 추천관광지들을 선정했습니다.
이들 장소는 고흥 남열해수욕장과 무안 회산백련지, 장성 남창계곡, 장흥 정남진물축제 등 4곳입니다.
29일 개막해 8월 6일까지 이어지는 장흥 정남진물축제는 한국관광공사 선정 우리나라 대표 여름 축제로 '물'을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여름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고, 편백숲 우드랜드에서는 힐링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전라남도가 무더운 여름철 시원하게 휴가를 보낼 8월 추천관광지들을 선정했습니다.
이들 장소는 고흥 남열해수욕장과 무안 회산백련지, 장성 남창계곡, 장흥 정남진물축제 등 4곳입니다.
고흥 남열해돋이해수욕장은 수심이 얕고 경사가 완만해 해수욕을 즐기기에 최적으로, 800m의 해송숲과 전남을 대표하는 서핑 명소로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무안 회산백련지는 7~8월 33만여㎡(10만여 평)의 백련지에 연꽃이 만개해 30여 종의 연꽃과 50여 종의 수생식물을 감상할 수 있고, 아이들과 함께하기 좋은 오토캠핑장과 물놀이장, 동물농장도 조성돼 있습니다.
장성 남창계곡은 내장산국립공원 입암산에 위치해 맑은 계곡과 울창한 숲 덕분에 산림욕과 물놀이를 함께 즐길 수 있고, 캠핑 공간도 마련돼 탐방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 명소입니다.
29일 개막해 8월 6일까지 이어지는 장흥 정남진물축제는 한국관광공사 선정 우리나라 대표 여름 축제로 '물’을 주제로 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여름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고, 편백숲 우드랜드에서는 힐링 프로그램을 체험할 수 있습니다.
Copyright © kbc광주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73년 만에 고국 돌아온 국군 전사자 유해..尹"국가가 영원히 기억"
- '신림동 흉기 난동' 조선, 범행 전 '급소ㆍ살해방법' 검색
- [날씨]장마 끝 찜통더위 시작..곳곳 천둥ㆍ번개 동반 소나기
- "살인죄 시효 만료 노리고 자수했지만"..29년 만에 '쇠고랑' 찬 조폭
- 아들 사망보험금 달라, 54년 만에 나타난 생모..서영교 "국힘, 구하라법 합시다"[여의도초대석]
- 전라남도ㆍ목포시 전국체전 대비 숙박업 친절 실천 결의
- '국수산맥 국제바둑대회' 신안 자은도서 개막
- 전라남도 목포-무안 오룡 잇는 전남형 트램 용역 착수
- 장흥댐 방류에 몰려든 왜가리떼.. 물고기 낚시 진풍경
- 김영록 전남지사 정부에 여수·광양 수소배관망 구축 예타 건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