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마을에 머물게 하는 것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관광공사는 지난 26일 마을 주민들이 직접 선정한 '제주 마을에 머물게 하는 것들 2탄 : 맛있는 조식이 제공되는 마을 숙소 5선'을 비짓제주 홍보 채널과 카름스테이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이번 맛있는 조식이 제공되는 마을 숙소 5선은 제주의 한적한 마을을 여행하며, 숙소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아침을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박태진 기자] 제주관광공사는 지난 26일 마을 주민들이 직접 선정한 ‘제주 마을에 머물게 하는 것들 2탄 : 맛있는 조식이 제공되는 마을 숙소 5선’을 비짓제주 홍보 채널과 카름스테이 홈페이지에 공개했다.
관광객이 제주 마을에 머물면서 즐길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제안한 제주 마을에 머물게 하는 것들은 마을 주민들과 엄선한 자체 기획 시리즈다. 지난달 말에 공개한 ‘제주 마을 책방 10선’에 이어 2탄으로 출시됐으며, 내달 말에 마지막 테마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맛있는 조식이 제공되는 마을 숙소 5선은 제주의 한적한 마을을 여행하며, 숙소에서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아침을 제안하고자 기획됐다.
마을숙소 5선에는 ▲정원집(동백기름 전복죽/서귀포시 남원읍 신흥2리) ▲무디타제주(로컬 가정식 조식/제주시 애월읍 수산리) ▲세화리움(브런치 스타일 아침 밥상/미니 부케/제주시 구좌읍 세화리) ▲무위의 공간(청정 로컬 밥상/요가/제주시 한경면 저지리) ▲미미어스 제주(일본 전통 조식/당근/제주시 구좌읍 세화리)가 선정됐다.
맛있는 조식이 제공되는 마을 숙소 5선은 숙소와 호스트에 대한 심층 취재를 통해 제작됐다. 단순한 숙소 소개 외에도, 숙소를 운영하는 호스트의 스토리, 숙소의 특별한 점 등의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제주=박태진 기자(ptj1957@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머스크 스페이스X, 기업가치 350조원…1년 새 100조↑
- 19년 만에 돌아온 타이슨, 31세 어린 복서에게 판정패
- [지스타 2024] 30주년 맞은 넥슨, 67인조 풀밴드 오케스트라 공연 선보여
- 대만 타이베이, 설경 삿포로 제치고 겨울 여행지 1위
- 미국 검찰, '마진콜 사태' 한국계 빌 황에 징역 21년 구형
- 트럼프, 백악관 대변인에 '27세 레빗' 발탁…역대 최연소
- 한동훈 "민주당, 판사 겁박…'위증교사 형량' 무거울 것"
- '킥보드 가격' 유치원 교사, 주먹으로 11명 더 때렸다
- 우크라, 러시아 반격용 '살상 드론' 대량 투입 임박
- 尹 "러북 대응 한중 협력 기대"…시진핑 "평화적 해결 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