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소현♥황민현 열애설 날 것 같은 B컷 케미→현장 웃음꽃 (소용없어 거짓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소현, 황민현이 차원이 다른 설렘을 선사한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제작진은 27일 비주얼 케미스트리부터 연기 시너지까지 만렙인 김소현과 황민현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 분)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 분)가 만나 펼치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N 새 월화드라마 ‘소용없어 거짓말’(연출 남성우, 극본 서정은) 제작진은 27일 비주얼 케미스트리부터 연기 시너지까지 만렙인 김소현과 황민현의 촬영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거짓말이 들려서 설렘이 없는 ‘라이어 헌터’ 목솔희(김소현 분)와 비밀을 가진 ‘천재 작곡가’ 김도하(황민현 분)가 만나 펼치는 거짓말 제로, 설렘 보장 로맨틱 코미디다. 현실 밀착형 판타지 위 펼쳐지는 달콤한 로맨스에 미스터리가 더해져 색다른 설렘을 선사한다.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 컷에는 김소현, 황민현의 화기애애한 촬영장 뒷모습이 담긴다. 거짓말이 들리는 능력 때문에 매사 시니컬한 목솔희와는 달리, 더없이 싱그러운 미소로 촬영장을 밝히는 김소현은 보는 이마저 웃음 짓게 한다. 황민현 역시 시종일관 밝은 에너지로 ‘소용없어 거짓말’ 공식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톡톡히 하는 모습. 특히 손에 들린 대본에 붙여진 색색의 포스트잇은 작품에 대한 남다른 열정을 엿볼 수 있다.
남성우 감독은 연출에 가장 중점을 둔 포인트로 김소현, 황민현의 로맨스 케미스트리를 꼽았다. 남성우 감독은 “자신이 가진 능력을 저주로 여기며 살아가던 여자가, 이를 꼭 필요로 하는 남자를 만나 서로 구원해 주는 서사가 흥미롭다. 너무나도 다른 목솔희와 김도하가 서로 알아가는 과정이 귀여우면서도, 한편으로는 애틋한 감정이 느껴질 수 있도록 연출했다”며 “김소현, 황민현 배우 모두 다양한 감정 표현을 보여주며 캐릭터들의 매력을 더욱 잘 살려냈다. 지금까지 보여주지 않았던 모습들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소용없어 거짓말’은 3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한나, 깜짝 결혼 발표…“6월 日 남성과 결혼”
- 며느리와 시아버지의 불륜→김용명 "만약 준호 형이…?" 김지민 극대노 (고소한 남녀)
- 신기루 허언증? “연애할 때 고기 태운男과 헤어진 적 있어” (위장취업)[TV종합]
- ‘유승준의 그녀’ 성희롱 폭로 “극단적 생각할 만큼…”
- ‘♥김소연’ 이상우 “부부싸움? 징조 보이면 운동하러 간다” (신랑수업)
- 김종민♥ ‘11살 연하’ 예비신부 등장…현장 초토화 (미우새)[종합]
- 박진영, 19일 부친상 “나에게 최고의 아빠였어” [전문]
- 전현무, ♥홍주연 크리스마스 이브 이벤트 “고백해!!” (사당귀)[TV종합]
- 이영애, 10년 전 매입한 건물 시세차익 24억 원 대[연예뉴스 HOT]
- 이봉원 사채 빚더미 고백 “月이자만 600만원” (전현무계획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