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컵풀(CUPFUL), 한국평가데이터 기술신용평가 'T4' 획득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식음료 분말 전문 음료베이스 파우더 및 OEM, ODM 제조 전문 기업 주식회사 컵풀(CUPFUL)이 한국데이터평가(KoDATA)의 기술신용평가(TCB)에서 '풍미와 맛을 향상시킨 헬스&뷰티컨셉파우더 제조'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T4 등급'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컵풀의 국내영업담당 전천후 이사는 "이번 T4등급은 그 동안 편법 없이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제공하려고 애썼던 과정에 대한 보상이라고 생각한다"며 "한국데이터평가원의 인증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에게도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식음료 분말 전문 음료베이스 파우더 및 OEM, ODM 제조 전문 기업 주식회사 컵풀(CUPFUL)이 한국데이터평가(KoDATA)의 기술신용평가(TCB)에서 ‘풍미와 맛을 향상시킨 헬스&뷰티컨셉파우더 제조’ 기술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T4 등급’을 획득했다고 27일 밝혔다.
기술신용평가등급은 기술신용평가기관인 한국평가데이터가 기업기술력에 대한 경쟁력과 사업역량 등을 평가하고자 만든 기술력 인증제도로, 기술력, 시장성, 사업성, 경영역량 등을 종합 평가해 최고 수준의 TI-1부터 가장 낮은 TI-10까지 10등급을 부여한다.
컵풀은 작년에 보통 기술 기업인 T5 등급을 받았으나 올해에는 한 단계 업그레이드된 상위 기술 기업인 T4 등급을 획득하여 기업의 우수한 업력과 성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컵풀은 식품 맛의 퀄리티를 향상시키기 위해 고급 원재료를 아낌없이 사용하고, 원재료의 함량을 극대화시킨 식품을 소비자에게 선보이고 있으며, 식품 제조 분야에서 국내는 물론 세계에서도 제품력을 인정받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컵풀의 국내영업담당 전천후 이사는 “이번 T4등급은 그 동안 편법 없이 소비자에게 건강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식품을 제공하려고 애썼던 과정에 대한 보상이라고 생각한다”며 “한국데이터평가원의 인증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해외 소비자에게도 한 걸음 더 다가가는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밝혔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클래식과 미술의 모든 것 '아르떼'에서 확인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파트값 떨어지더니…"터질 게 터졌다" 강남3구 '울상'
- "출렁다리·모노레일 이젠 식상하지"…요즘 뜨는 '핫플' [최원철의 미래집]
- "질염 환자가 왁싱숍 가는 게 토 쏠리는 행동인가요"
- "태도가 그게 뭐야"…화난 손님, 카페 사장에 '스무디 싸대기' [영상]
- "한두 번도 아닌데 뭘"…'중징계' 홍준표의 의미심장 댓글
- 장원영·제니, 스타들도 반한 이유 있었네…'바비코어' 열풍
- 주호민, '특수교사 아동학대 신고' 논란에 "단순 훈육 아니었다"
- 오은영 "아이 때려야 한다는 대중들, 너무 걱정스럽다"
- '잠시 꺼두셔도 좋습니다' 출연 청안스님 입적…향년 87세
- "조만간 대세된다"…구글도 휴가철에 도입한다는 '이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