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걀 7개 분량' 단백질 고함량 우유로 근육 관리하세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이가 들면 가장 고민이 되는 것이 근육량이 자연적으로 줄어든다는 사실이다.
특히 잘게 쪼개진 단백질 특유의 쓴맛을 잡아내 흰 우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고, 900ml 기준 42g(계란 약 7개 분량)의 고함량으로 일상 섭취만으로도 근육 건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 가장 고민이 되는 것이 근육량이 자연적으로 줄어든다는 사실이다. 아무리 운동을 열심히 해도 근육량 감소를 늦출지언정 막을 수는 없다.
이러한 고민을 덜어주고자 남양유업이 고품질 단백질을 담은 신제품 ‘맛있는 단백질우유’를 출시했다.
이번 제품은 근감소증을 고려한 사코밸런스 복합물 배합(근육을 구성하는 필수 아미노산 배합)과 함께 편안한 소화와 흡수를 돕는 유산균 발효유청·저분자 가수분해 단백질을 사용해 차별화된 성분을 함유했다.
특히 잘게 쪼개진 단백질 특유의 쓴맛을 잡아내 흰 우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고, 900ml 기준 42g(계란 약 7개 분량)의 고함량으로 일상 섭취만으로도 근육 건강을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이와 함께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이 일반 우유 대비 35% 높고, 추가로 칼슘 흡수를 돕는 비타민D를 담아 영양 설계에 힘을 더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자사 브랜드 테이크핏의 고품질 단백질을 보다 간편한 우유 형태로 음용 가능한 제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소비자 건강 증진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제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식당 파리 날리고, 건설 현장은 '올스톱'... 경제 덮친 장마
- 발달장애 자녀 특수교사 경찰 신고한 주호민 작가 “아들 두려움에 등교도 거부”
- '범죄의 온상' 수원 디스코팡팡, 문 닫은 채 '썰렁'… 경찰 수사 확대되나
- 오은영 "아이가 선생님 때린 건 옳고 그름 배우지 못해서...폭력 지도 시대로 돌아가선 안 돼"
- [단독] "쉴 시간 더 달라" 했더니 "너 퇴사"... 이것도 '직장내 괴롭힘'
- '교권 침해' 생기부 적는다는데… 교사들 의견 분분한 이유
- "붙잡으면 학대 신고 겁나고, 놔두면 다른 학생 다칠까 두려운 딜레마"
- 숨통 끊기는 바다...①목욕물처럼 뜨거워지고 ②대서양 해류 멈춘다
- '나치식 경례' '책상에 나치 문양'… 독일 시골 고교서 무슨 일이
- 황정음, 동물원 인증샷 올렸다가 논란…"동물학대 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