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 '오당기' 불도저 검사→광고 여신…눈에 띄는 대세 행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김지은이 드라마와 광고를 오가며'열일'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김지은은 26일 첫 방송된 ENA 새 수목드라마'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 김용민, 이하 '오당기')에서 불도저 검사 '고영주' 역을 맡았다.
또한 '오당기'의 첫 방송에 맞춰 김지은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의 광고 영상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장우영 기자] 배우 김지은이 드라마와 광고를 오가며'열일'활약을 이어가고 있다.
김지은은 26일 첫 방송된 ENA 새 수목드라마‘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극본 권민수, 연출 한철수 김용민, 이하 ‘오당기’)에서 불도저 검사 ‘고영주’ 역을 맡았다. 고영주는 잘못된 일에는 불의를 통해서라도 응징해야 한다는 원칙을 가진 인물로, 김지은은 집요함과 정의감으로 똘똘 뭉친 직진 매력을 발산한다.
‘오당기’ 1회에서 수수하고 인간미 넘치는 모습으로 첫 등장한 김지은은 특히 전작인 ‘천원짜리 변호사’에서의 통통 튀고 화려했던 백마리 역과 완벽히 상반된 캐릭터를 구축해 또 한 번 보는 이들에게 신선함을 안겼다.
또한 ‘오당기’의 첫 방송에 맞춰 김지은이 광고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브랜드의 광고 영상도 함께 공개돼 눈길을 끌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은 해당 브랜드와 김지은의 만남으로 완성된 첫 결과물로, ‘바다로부터 내일의 피부를 기대하다(SEA. YOU. TOMORROW)’라는 키 메시지를 담았다. 영상 속 김지은은 화이트 톤의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신비롭고 당당한 매력을 선보였다.
김지은은 SBS 드라마 ‘어게인 마이 라이프’, ‘천원짜리 변호사’ 등 배우로서 ‘믿보배’의 길을 걸을 뿐 아니라 광고 시장에서도 블루칩으로 떠오르고 있다. 뿐만 아니라 김지은은 SBS ‘인기가요’, ‘동네멋집’, 넷플릭스 ‘19/20 열아홉 스물’ 등 예능에서도 크게 활약하며 대세 행보를 걷고 있다.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