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합동공연 ‘자, 오늘은’도 예외없이 매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성시경이 주최하는 합동 공연 '2023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 티켓이 매진됐다.
성시경은 지난 26일 오후 8시부터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진행한 합동 공연 '2023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 티켓 예매에서 오픈과 동시에 양일 전석 올 매진을 기록하며 남다른 인기 파워를 과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성시경은 지난 26일 오후 8시부터 예매사이트 인터파크에서 단독으로 진행한 합동 공연 ‘2023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 티켓 예매에서 오픈과 동시에 양일 전석 올 매진을 기록하며 남다른 인기 파워를 과시했다.
이로써 성시경은 매년 봄 개최하는 단독 브랜드 공연에 이어 가을에 열리는 합동 공연까지 모든 콘서트에서 올킬 매진 기록을 이어가고 있는 ‘완판 뮤지션’에 당당히 등극했다.
오는 9월 2, 3일 양일간 서울시 송파구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열리는 ‘2023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 합동 공연에는 성시경을 비롯해 양희은, 김종서, 변진섭, 장혜진, 한동준, 이재훈, 조장혁, 백지영, 싸이, 규현 등 가요계 실력파 뮤지션들이 대거 출연한다.
성시경의 가을 대표 브랜드 콘서트인 ‘2023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은 가요계를 접수한 명품 뮤지션들의 합동 연합 공연으로 역대급 무대로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개최된다. 지난해 공연은 SBS 송년 특집 프로그램으로 파격 편성돼 ‘2049’ 시청률 2위를 기록하는 등 방송계에서도 핫한 반응을 얻은 바 있다.
‘2023 성시경 with friends [자, 오늘은]’ 합동 공연은 오는 9월 2, 3일 양일간 서울시 송파구 KSPO DOME(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조유리 ‘러브 올’ 콘셉트 포토 공개…매력이 철철
- ‘밀수’, ‘미션’ 꺾고 1위...화끈한 출발[MK박스오피스]
- 뉴진스 ‘디토’ 스포티파이 4억 스트리밍 돌파
- ‘아역 출신’ 세븐틴 준 출연 中 웹드라마 공개
- 2PM, 9~10월 韓·日 15주년 콘서트 개최
- ‘조교’ 진, ‘훈련소 수료’ 강승윤과 인증샷 “특혜 같은 거 안 받음”
- 덱스, 3억 전세사기 고백 “90% 떼였다…사기꾼=살인자”
- [인터뷰]‘밀수’ 고민시 “김혜수·염정아는 사랑...무한애정 속 쑥쑥”
- [종합] ‘나는 솔로’ 영철, 첫인상 선택 3표... 16기 ‘인기남’ 등극
- ‘나는 솔로’ 16기 순자 “이혼한 지 3개월... 사고쳐서 결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