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틀리스트, 스코티카메론 ‘챔피언스 초이스’ 퍼터 출시[필드소식]
김세영 기자 2023. 7. 27. 08:50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스코티카메론 '챔피언스 초이스' 퍼터 4종(뉴포트 플러스 버튼백, 뉴포트 1.5 플러스 버튼백, 뉴포트 2 플러스 버튼백, 뉴포트 2.5 플러스 버튼백)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챔피언스 초이스'는 스코티카메론 퍼터로 우승한 선수들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탄생한 퍼터다.
스코티카메론 퍼터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세 개의 점에는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를 적용해 한정판 퍼터만의 희소가치를 높였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경제]
타이틀리스트가 스코티카메론 ‘챔피언스 초이스’ 퍼터 4종(뉴포트 플러스 버튼백, 뉴포트 1.5 플러스 버튼백, 뉴포트 2 플러스 버튼백, 뉴포트 2.5 플러스 버튼백)을 한정 수량으로 출시한다. ‘챔피언스 초이스’는 스코티카메론 퍼터로 우승한 선수들을 기념하는 의미에서 탄생한 퍼터다.
이번 한정판 퍼터는 기존 뉴포트보다 조금 더 커진 헤드 사이즈의 ‘플러스’ 디자인, 정교하게 밀링된 303 스테인리스스틸 헤드에 알루미늄 솔, 부드러운 타구감을 위해 적용된 테릴리움 인서트 등이 특징이다. 스코티카메론 퍼터의 상징이라 할 수 있는 세 개의 점에는 레드, 화이트, 블루 컬러를 적용해 한정판 퍼터만의 희소가치를 높였다.
김세영 기자 sygolf@sedaily.com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서울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주호민 “자폐 아들, 두려워 등교도 거부…교사 언행 문제 있어”
- 복지부, 조민 의사면허 취소…부산대 입학취소 판결 석달만
- 유명 래퍼 콘서트서 속옷 벗어던진 女…하루 아침에 '스타덤'
- 아이브 장원영, 팔 만지려는 초등생에 뒷걸음질…맘카페서 '비난 화살' 왜?
- '키 163㎝' 신림동 칼부림男 '남들보다 작은 키에 열등감 느껴'
- 식당에 드러누운 아이들 제지 하지 않고 술 마시는 부모…'노키즈존 해야할까?' 고민 중
- 또 “신림역서 여성 강간·살인하겠다” 예고글…경찰 수사
- 폭염 속 차에 아기 갇히자…유리창 깨서 구조한 아빠의 '괴력'
- '잠깐만요, 내 딸도 똑같이 죽었습니다'…기자회견서 또다른 유가족 절규
- 신림동 칼부림 6일 전…제기동서도 39cm 흉기난동 있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