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저스, 계속되는 유격수 영입...신더가드 내주고 로사리오 받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A다저스의 유격수 보강은 계속된다.
'ESPN' 등 현지 언론은 27일(한국시간) 다저스가 클리블랜드 가디언즈에서 유격수 아메드 로사리오를 영입한다고 전했다.
이번 시즌은 클리블랜드의 주전 유격수로서 94경기 출전, 타율 0.265 출루율 0.306 장타율 0.369 3홈런 40타점 기록하고 있다.
다저스는 개빈 럭스가 스프링캠프 도중 부상으로 이탈한 이후 주전 유격수를 찾기 위해 고심하고 있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A다저스의 유격수 보강은 계속된다.
‘ESPN’ 등 현지 언론은 27일(한국시간) 다저스가 클리블랜드 가디언즈에서 유격수 아메드 로사리오를 영입한다고 전했다.
로사리오는 뉴욕 메츠와 클리블랜드에서 7시즌동안 791경기 출전, 타율 0.273 출루율 0.308 장타율 0.400 기록중이다.
지난 2021년 1월 메츠가 프란시스코 린도어와 카를로스 카라스코를 영입하는 대가로 클리블랜드로 트레이드 시킨 이후 두 번째 트레이드를 경험하게됐다.
다저스는 개빈 럭스가 스프링캠프 도중 부상으로 이탈한 이후 주전 유격수를 찾기 위해 고심하고 있었다. 미겔 로하스, 크리스 테일러, 여기에 심지어 무키 벳츠까지 유격수로 나섰다.
이번 여름 이적시장에서 일단 유격수 보강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모습이다. 보스턴 레드삭스에서 키케 에르난데스를 재영입한데 이어 로사리오까지 데려왔다.
다저스는 로사리오를 받는 대가로 우완 노아 신더가드를 내줄 예정이다.
신더가드는 이번 시즌 12경기에서 55 1/3이닝 소화하며 1승 4패 평균자책점 7.16 기록했다. 현재 가운데손가락 물집으로 부상자 명단에 올라 있다.
이번 트레이드로 신더가드는 2년 연속 트레이드를 경험하게됐다.
[피츠버그(미국) =김재호 MK스포츠 특파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재중 “네네·코코와 첫 만남에 반해…운명인가 싶었다”[MK★사소한 인터뷰] - MK스포츠
- 강한나 결혼 발표 “日 남성과 혼인신고 마쳤다” - MK스포츠
- ‘워터밤 핫걸’ 권은비, 日 떴다…감출 수 없는 볼륨 몸매 [똑똑SNS] - MK스포츠
- ‘루이비통家 2세와 열애설’ 블랙핑크 리사, 매혹적인 비주얼 [똑똑SNS] - MK스포츠
- 日 “한국야구 보물 이정후, 충격적인 시즌 아웃” - MK스포츠
- 손흥민, 프리시즌 첫 45분 소화...히샬리송 해트트릭 폭발 - MK스포츠
- 토론토, 다저스에 위닝시리즈...기쿠치 무실점 호투 - MK스포츠
- 사우디축구 진출 정우영 “좋은 역할 제안받았다” - MK스포츠
- 대만 방송 “한국, 아시안게임 리더 이정후 잃어” - MK스포츠
- 최지만 솔로포-김하성 득점...경기는 피츠버그 승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