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PM, 한국·일본서 데뷔 15주년 기념 완전체 콘서트 연다

박상후 기자 2023. 7. 27. 08:4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PM 15주년 완전체 콘서트 로고 포스터
2PM(준케이·닉쿤·옥택연·장우영·이준호·황찬성)이 9월과 10월 한국·일본에서 15주년 콘서트 '잇츠 투피엠(It's 2PM)'을 개최하고 다시 한번 6인 완전체로 뭉친다.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최근 공식 SNS 채널에 2PM 데뷔 15주년 기념 완전체 콘서트 '잇츠 투피엠' 로고 포스터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2PM은 9월 9~10일 서울 송파구 잠실실내체육관, 10월 7~8일 일본 도쿄 아리아케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를 열고 팬들과 만난다. 9월 10일 서울 막콘은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진행한다.

특히 한국에서 6년 만, 일본에서는 7년 만에 완전체 콘서트가 성사돼 오래 기다린 팬들의 큰 반가움과 기대를 모은다. 여섯 멤버는 2017년 6월 서울 성북구 고려대학교 화정체육관에서 열린 군백기 전 마지막 콘서트 '식스나이츠(6Nights)'에서 "완전체로 다시 돌아오겠다"고 인사를 남겼다. 그로부터 6년 후인 2023년 데뷔 15주년을 맞이해 단콘 개최를 확정 짓고 국내외 팬들과 함께 뜻깊고 소중한 추억을 쌓을 예정이다.

2PM 멤버들은 다양한 분야를 넘나들며 종횡무진 활약 중이다. 2021년에는 5년 만의 6인 완전체 앨범 정규 7집 '머스트(MUST)'를 발매하고 국내외 음원·음반 차트 상위권을 기록하고 음반 판매량·유튜브 조회 수 등 각종 지표에서 자체 최고 성과를 거두며 건재함을 과시했다.

또한 준케이·닉쿤·옥택연·장우영·이준호·황찬성은 가요계는 물론 드라마·영화·예능·광고·화보·뮤지컬·솔로 투어 등 활발한 개별 활동을 펼치며 2PM의 명성을 한층 빛내고 있다.

박상후 엔터뉴스팀 기자 park.sanghoo@jtbc.co.kr(콘텐트비즈니스본부)

JYP엔터테인먼트 제공

Copyright © JTBC.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