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유리 “다나카, 日 예능서도 먹혀…강남처럼 망해야” 라이벌 솔직 토크(라스)[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가 강남과 다나카에 대해 말했다.
7월 26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27회에는 '활력 킹더랜드' 특집을 맞아 사유리, 정성호, 박주호, 허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사유리는 "다나카가 일본 예능에서도 먹히더라. 진짜 재밌다. 일본 말도 생각보다 잘한다"라고 칭찬했다.
또 사유리는 자신이 준 외발자전거를 방치해 두었다는 이유로 다나카에 대해 "걔는 한 번 망해야 한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슬기 기자]
일본 출신 방송인 사유리가 강남과 다나카에 대해 말했다.
7월 26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27회에는 '활력 킹더랜드' 특집을 맞아 사유리, 정성호, 박주호, 허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사유리는 눈엣가시 같은 존재로 다나카를 꼽았다. 캐릭터가 겹친다는 것. 이국주랑 김구라는 진짜 일본일을 위협하는 가짜 캐릭터에 웃음을 터뜨렸다.
사유리는 "다나카가 일본 예능에서도 먹히더라. 진짜 재밌다. 일본 말도 생각보다 잘한다”라고 칭찬했다. 강남과 라이벌이 아니냐는 질문에는 “강남은 망했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줬다.
또 사유리는 자신이 준 외발자전거를 방치해 두었다는 이유로 다나카에 대해 “걔는 한 번 망해야 한다”라고 말하기도 했다. 김구라는 "보통 누군가한테 망해야 된다고 안 하는데 걔도 캐릭터니까"라고 반응했다.
한편 사유리는 지난 2020년 11월 4일 일본에서 서양인 남성의 정자를 기증받아 아들 젠을 출산, 현재 홀로 양육 중이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이슬기 reeskk@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블핑 리사 열애설 속 그 땡땡이 원피스 입고 청순 일상 공개
- 유재석 “子 지호 독서시키며 추접스러운 변명, 자괴감 들어”(유 퀴즈)
- 남궁민 “신인시절 욕받이, 연기 더럽게 못 한다고 상욕 들어”(유퀴즈)
- 오상진♥김소영 “그저께 싸워, 스케줄도 각자 차 타고”(홈즈)
- 고은아 “코 열어보니 시궁창” 재성형 얼굴 최초 공개, 성형중독 발언은 발끈(방가네)
- 조교된 BTS 진, 훈련병 강승윤 만났다 “軍 특혜 같은 거 안 받음”
- 김용명 “♥아내 말에 집 샀더니 40% 올라” 부동산 투자 초대박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며느리가 내 남편의 불륜 상대?…충격적 사연에 이지현 분노 (고소한 남녀)[어제TV]
- 이선균 “송강호와 술자리 시비, ♥전혜진이 ‘기생충’ 봉준호 외쳐 정신 버쩍” (이응디귿디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