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역 출신’ 세븐틴 준 출연 中 웹드라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세븐틴 준(문준휘)이 주인공을 맡은 중국 웹드라마가 공개된다.
27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준이 주연을 맡은 중국 웹드라마 '독가동화'가 이날 첫 공개된다.
총 24부작인 '독가동화'는 준, 장묘이 주연의 중국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독가동화'는 아역 배우 활동을 했던 준이 성인이 되고 나서 처음으로 주인공을 맡은 작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7일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준이 주연을 맡은 중국 웹드라마 ‘독가동화’가 이날 첫 공개된다.
총 24부작인 ‘독가동화’는 준, 장묘이 주연의 중국 청춘 로맨스 드라마다.
준은 ‘독가동화’에서 시크, 도도, 완벽한 느낌을 풍기는 비주얼의 인물이지만 ‘샤오투’(장묘이)에게만은 장난기 가득하고 상냥한 ‘링차오’ 역을 맡아 시청자들에게 청춘의 기억을 떠올리게 할 예정이다.
‘독가동화’는 아역 배우 활동을 했던 준이 성인이 되고 나서 처음으로 주인공을 맡은 작품이다.
준은 지난 2006년 영화 ‘들개’에 ‘린홍즈’ 역으로 출연해 2007년 홍콩 영화 감독회에서 최우수 신인상을 수상했으며, 제27회 홍콩 영화 금상장 최고 신인배우 부문에 중국에서 아역 배우로는 최초로 노미네이트된 바 있다.
‘독가동화’는 이날 오후 1시(이하 한국시간) 글로벌 플랫폼 iQIYI(아이치이)를 통해 첫 공개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2PM, 9~10월 韓·日 15주년 콘서트 개최
- ‘조교’ 진, ‘훈련소 수료’ 강승윤과 인증샷 “특혜 같은 거 안 받음”
- 덱스, 3억 전세사기 고백 “90% 떼였다…사기꾼=살인자”
- [인터뷰]‘밀수’ 고민시 “김혜수·염정아는 사랑...무한애정 속 쑥쑥”
- [종합] ‘나는 솔로’ 영철, 첫인상 선택 3표... 16기 ‘인기남’ 등극
- ‘나는 솔로’ 16기 순자 “이혼한 지 3개월... 사고쳐서 결혼”
- ‘나는 솔로’ 16기 영호 “사내부부→혼인신고 NO... 연애랑 다르더라”
- ‘나는 솔로’ 16기 영수 “아이 셋이라 연애 불가... 양육하는 여성 만나고파”
- [종합] ‘유퀴즈’ 남궁민, 서러웠던 무명 시절... “욕먹어도 연기할 수 있어 좋았다”
- 프림로즈, 핫이슈·버가부 출신 멤버 영입...8월 18일 재도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