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혼 후 열애 아리아나 그란데, 불륜 논란…새 남친 아내 “배신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가 불륜설에 휩싸였다.
7월 26일(현지시간) TMZ는 아리아나 그란데 새 남자친구의 아내가 이번 열애설에 충격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릴리 제이 측 소식통에 따르면 아리아나 그란데가 에단 슬레이터, 릴리 제이가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는 동안에도 이 부부와 어울렸다.
그러나 아리아나 그란데와 에단 슬레이터가 몇 달 전부터 열애를 시작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릴리 제이가 배신감을 느꼈다고.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가수 아리아나 그란데가 불륜설에 휩싸였다.
7월 26일(현지시간) TMZ는 아리아나 그란데 새 남자친구의 아내가 이번 열애설에 충격을 받았다고 보도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영화로 제작되는 '위키드'에서 함께 출연하는 에단 슬레이터와 데이트 중이다. 지난 1월, 결혼 2년여만에 달튼 고메즈와 결별한 후 반년여만에 새 남자친구가 생긴 것.
문제는 에단 슬레이터에게 가정이 있다는 것. 에단 슬레이터는 지난 2018년 릴리 제이와 결혼했으며 지난해 8월 아이가 태어났다.
릴리 제이 측 소식통에 따르면 아리아나 그란데가 에단 슬레이터, 릴리 제이가 행복한 결혼생활을 하는 동안에도 이 부부와 어울렸다. 그러나 아리아나 그란데와 에단 슬레이터가 몇 달 전부터 열애를 시작했다는 사실이 알려지며 릴리 제이가 배신감을 느꼈다고.
또다른 소식통은 아리아나 그란데와 에단 슬레이터가 만남을 시작하며 각각 달튼 고메즈, 릴리 제이와 헤어졌다고 주장하기도 했다. 아리아나 그란데와 달튼 고메즈는 이혼을 준비 중인 반면 에단 슬레이터와 릴리 제이는 이혼 서류를 작성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뉴스엔 이민지 oing@
사진=ⓒ GettyImagesKorea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명 “♥아내 말에 집 샀더니 40% 올라” 부동산 투자 초대박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며느리가 내 남편의 불륜 상대?…충격적 사연에 이지현 분노 (고소한 남녀)[어제TV]
- 이선균 “송강호와 술자리 시비, ♥전혜진이 ‘기생충’ 봉준호 외쳐 정신 버쩍” (이응디귿디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아내, 남편 살인 후 호랑이 먹이로 줬다” 백만장자 실종사건 진실은? (서프라이즈)[종합]
- 채시라 ‘여명의 눈동자’ 최재성 박상원 만났다‥감독 추모행사서 재회
- 심양홍 8년째 파킨슨병 투병에 반쪽 된 얼굴 “세월 야속해”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누나 흥분 안 됐어” 권혁수, 신인 시절 한혜진과 인연 공개(내편하자)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김태원 “간 쇼크+패혈증 탓에 죽을 뻔, 하루에 소주 9병 마셔” (짠당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