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00억대 건물주 서장훈, 출연자 건물주 꿈에 팩트 폭격(고딩엄빠4)[결정적장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700억대 건물주 서장훈이 자신의 뷰티 빌딩을 갖고 싶어하는 김민경에게 조언했다.
7월 26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1인 미용실을 운영하는 김민경의 일상이 공개 됐다.
김민경은 아들 화이를 등원시킨 후 자신이 운영 중인 1인 미용실에 도착했다.
미용실을 예약제로 운영 중인 김민경은 손님으로 온 친한 언니에게 헤어숍, 피부관리숍, 네일숍 등을 한 건물에 차리는 뷰티 빌딩 건물주가 되는 꿈을 고백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하나 기자]
700억대 건물주 서장훈이 자신의 뷰티 빌딩을 갖고 싶어하는 김민경에게 조언했다.
7월 26일 방송된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에서는 1인 미용실을 운영하는 김민경의 일상이 공개 됐다.
김민경은 아들 화이를 등원시킨 후 자신이 운영 중인 1인 미용실에 도착했다. 김민경은 “남 밑에서 일을 하다가 화이가 계속 크고 있고, 제가 돌봐야 할 때 돌보기가 힘들어서 가족들이 많이 도와줘서 차리게 됐다”라고 설명했다.
미용실을 예약제로 운영 중인 김민경은 손님으로 온 친한 언니에게 헤어숍, 피부관리숍, 네일숍 등을 한 건물에 차리는 뷰티 빌딩 건물주가 되는 꿈을 고백했다.
서장훈은 “저런 생각 자체를 하면 안 된다”라고 말했다. 박미선은 “빌딩 주인이지 않나”라고 의아해 했다. 서장훈은 마포구, 서초구, 동작구 등에 140억, 450억, 100억대 건물을 보유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서장훈은 “잘 돼서 건물 사는 꿈은 꾸되 1~2층 하나만 내가 쓰고 다른 건 세를 줘라”고 조언했다. 박미선은 “지금 하겠다는 게 아니라 꿈을 꾸는 거다”라고 김민경을 대변했다. 그러나 서장훈은 “그렇게 하면 잘 안 된다”라고 극현실주의자다운 조언을 했다.
인교진은 김민경에게 “나와 보니까 장훈이 형이 계셔서 많이 놀랐죠?”라고 물어 웃음을 안겼다.
(사진= MBN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캡처)
뉴스엔 이하나 bliss21@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명 “♥아내 말에 집 샀더니 40% 올라” 부동산 투자 초대박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며느리가 내 남편의 불륜 상대?…충격적 사연에 이지현 분노 (고소한 남녀)[어제TV]
- 이선균 “송강호와 술자리 시비, ♥전혜진이 ‘기생충’ 봉준호 외쳐 정신 버쩍” (이응디귿디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아내, 남편 살인 후 호랑이 먹이로 줬다” 백만장자 실종사건 진실은? (서프라이즈)[종합]
- 채시라 ‘여명의 눈동자’ 최재성 박상원 만났다‥감독 추모행사서 재회
- 심양홍 8년째 파킨슨병 투병에 반쪽 된 얼굴 “세월 야속해”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누나 흥분 안 됐어” 권혁수, 신인 시절 한혜진과 인연 공개(내편하자)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김태원 “간 쇼크+패혈증 탓에 죽을 뻔, 하루에 소주 9병 마셔” (짠당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