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핑 성지' 양양으로… ZERO·밀러·에그슬럿 팝업스토어 가볼까

조승예 기자 2023. 7. 27. 05:25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서퍼들의 성지'로 불리는 강원 양양 지역 해변에 팝업스토어가 줄줄이 열린다. 양양은 MZ세대 사이에서 서핑 명소로 떠오르면서 가장 인기 있는 휴가지 중 하나로 주받는 곳이다. 젊은 세대와의 접점을 넓히기 위해 다양한 브랜드들이 체험 공간이나 팝업스토어 등을 운영하고 있다.


롯데웰푸드 'ZERO', 양양 서피비치에 브랜드 체험 공간 '점핑제로'


롯데웰푸드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가 오는 30일까지 양양 서피비치에 브랜드 체험 공간 '점핑제로'를 운영한다. /사진=롯데웰푸드
롯데웰푸드(옛 롯데제과)의 무설탕 디저트 브랜드 'ZERO'는 오는 30일까지 양양 서피비치에 브랜드 체험 공간 '점핑제로'를 연다.

'점핑제로' 체험 공간은 두 개의 층으로 구성되어 있다. 1층은 맛있는 무설탕 디저트를 직접 먹어보고 재미있게 체험해 볼 수 있는 '맛평가존'과 '점핑제로 게임'으로 구성되어 있다. '맛평가존'에서는 최근 출시한 ZERO 브랜드 빙과인 밀크 모나카, 밀크 소프트콘과 무설탕 과자류를 시식해 볼 수 있다. 2층은 ZERO 디저트를 즐기며 서피비치에서의 추억이 담긴 인증샷을 남기는 'ZERO 카페'를 마련했다.

1층의 '점핑제로 게임'은 ZERO 브랜드를 재미있게 즐기는 경험에 초점을 맞춘 체험형 이벤트다. 트램펄린 위에서 점프를 하며 설탕을 형상화한 공을 몸에서 털어내는 게임으로 '설탕 없이도 맛있는 디저트'란 경험을 재미있게 구현했다. 게임을 즐기고 미션에 성공하면 추첨을 통해 ZERO 디저트와 다양한 굿즈를 증정한다.

이밖에도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럭키드로우 이벤트와 SNS 인증샷 이벤트 등이 준비되어 있다.


골든블루 인터내셔널, 하조대 해변에 '밀러 비치' 개장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이 탄비치 클럽&리조트와 함께 '밀러 제뉴인 드래프트'를 경험할 수 있는 '밀러 비치'를 강원도 양양 하조대 해변에 개장한다. /사진=골든블루
골든블루 인터내셔널은 탄비치 클럽&리조트(이하 탄비치 리조트)와 함께 '밀러 제뉴인 드래프(Miller Genuine Draft, 이하 밀러)를 경험할 수 있는 '밀러 비치'를 강원도 양양 하조대 해변에 개장했다.

하조대 해변은 연평균 30만명 이상의 서핑족들과 해수욕객이 찾는 양양의 핫 플레이스 중 한 곳이다. '밀러 비치'는 여름 휴가철 강원도 양양을 찾는 피서객들이 '밀러'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 공간으로 다음 달 말까지 운영된다.

방문객들은 '밀러 비치'에 조성된 밀러 비치 바와 탄비치 리조트 내 F&B바 등에서 밀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밀러 비치'를 찾는 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서핑 아카데미 클래스 등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서도 밀러를 만나볼 수 있다.

'밀러 비치' 샤워 존에는 인비저블 실드(Invisible Shield)로 만들어진 샤워부스가 세계 최초로 설치됐다. 인비저블 실드는 투명 광학 소재로 만들어져 마치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것과 같은 투과 효과를 제공해 샤워부스로 인해 가려지는 하조대 해변 풍경을 온전히 즐길 수 있다. 이 밖에도 '밀러 비치'와 탄비치 리조트에서 '밀러'와 함께 국내외 유명 DJ들의 디제잉 공연을 즐길 수 있다.


SPC 에그슬럿, 양양 서피비치에 팝업 매장 운영


양양 서피비치에 위치한 에그슬럿 팝업 매장에서 고객들이 에그슬럿 제품을 즐기고 있다. /사진=SPC삼립
SPC 계열사 SPC삼립이 운영하는 고품격 에그샌드위치 브랜드 '에그슬럿(Eggslut)'은 LA 베니스비치점 현지의 자유롭고 활기찬 분위기를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양양 서피비치에 팝업 매장을 열었다.

이국적인 해변 및 한국 최초 서핑 전용 해변으로 알려진 양양 서피비치에서 진행되는 이번 팝업 매장은 오는 9월15일까지 운영된다. 매장 외부인 서피비치 해변에 에그슬럿 단독 포토존을 설치해 고객들이 에그슬럿의 활기차고 밝은 감성을 경험할 수 있다. 매장 안은 에그슬럿 고유의 네온 로고와 오픈 키친으로 구성돼 LA현지 매장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다.

에그슬럿 서피비치 팝업 매장에서는 단독 패키지 세트 메뉴 2종을 맛볼 수 있다. 애플우드 훈제 베이컨과 앵거스 비프 패티의 조합이 특징인 버거와 트러플 해시브라운으로 구성된 '양양 바이브 버거 세트', 바삭한 프라이드 치킨에 매콤한 트러프 소스가 어우러진 버거와 트러플 해시브라운의 조합이 훌륭한 '트러프® 핫치킨 버거 세트' 등이다.

에그슬럿은 팝업 매장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먼저 팝업 매장 내 에그슬럿 로고 거울 셀카존 하단의 QR코드를 스캔하면 해피포인트 애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에그슬럿 전 매장(코엑스, 여의도, 한남, 정자)에서 사용 가능한 트러플 해시브라운 무료 쿠폰을 제공한다. 또 평일에 양양 서피비치 내 에그슬럿 포토존 및 셀카존에서 사진을 찍고 SNS에 올린 사진을 서피비치 카운터에 제시한 고객에게 오렌지주스를 무료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조승예 기자 csysy2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