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신]홈플러스 “오늘부터 휴가철맞이 먹거리 할인” 外

2023. 7. 27. 03:0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홈플러스가 이달 27일부터 8월 16일까지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을 열고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대 반값 할인한다.

휴가철 장보기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마트와 온라인, 익스프레스 등에서 주요 상품을 싸게 내놓는다.

이달 27일부터 8월 2일에는 햇사레 복숭아 등 신선식품 280종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CJ대한통운은 이를 통해 제약 등 글로벌 의약품 물류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겠다는 방침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 홈플러스 “오늘부터 휴가철맞이 먹거리 할인”

홈플러스가 이달 27일부터 8월 16일까지 ‘썸머 슈퍼세일 홈플런’을 열고 먹거리와 생필품을 최대 반값 할인한다. 휴가철 장보기 부담을 낮추기 위해 마트와 온라인, 익스프레스 등에서 주요 상품을 싸게 내놓는다. 29∼30일에는 농협안심한우 전 품목을, 27∼29일은 캐나다산 삼겹살·목심을 ‘마이홈플러스’ 멤버십 한정특가로 반값에 판매한다. 이달 27일부터 8월 2일에는 햇사레 복숭아 등 신선식품 280종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인다.

■ CJ대한통운, 민감 의약품 운송 국제 인증 획득

CJ대한통운이 국제항공운송협회(IATA) 의약품 항공 운송 인증(CEIV Pharma)을 획득했다고 26일 밝혔다. 온도에 민감한 의약품 운송을 위해 섬세한 온도 관리시스템과 전문 인력을 갖췄다는 것을 인증받은 것이다. CJ대한통운은 이를 통해 제약 등 글로벌 의약품 물류시장 공략을 본격화하겠다는 방침이다.

GS건설 자회사, 英 모듈러 주택사업 수주

GS건설 자회사 엘리먼츠 유럽이 영국에서 사업비 2100억 원 규모의 모듈러 임대 주택 사업을 수주했다고 26일 밝혔다. 이 단지는 영국 버밍엄에서 6개 동(지상 3층∼최고 26층), 총 550채로 조성된다. 엘리먼츠 유럽은 임대 주택 건물과 상업 시설을 철골 모듈러로 짓는 기업이다. 직접 설계한 1100여 개의 모듈을 자체 공장에서 사전 제작한 뒤 현장으로 운송해 설치하는 방식으로 환경오염과 공시기간 등을 줄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