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P. 2’ 배나라를 주목하라 [화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아트 패션 매거진 MAPS가 배우 배나라의 8월 호 화보를 선공개해 눈길을 끈다.
본 화보에서 배우 배나라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11년차 뮤지컬 배우로서 다져온 끼와 센슈얼한 콘셉트에 걸맞은 감정선을 다채롭게 보여줬다.
배우 배나라와 함께한 본 화보는 다수의 화보 페이지와 함께 8월 10일 발간되는 MAPS 8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본 화보에서 배우 배나라는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치명적인 매력을 발산하며, 11년차 뮤지컬 배우로서 다져온 끼와 센슈얼한 콘셉트에 걸맞은 감정선을 다채롭게 보여줬다. 가감 없는 표현력과 배나라의 완벽한 피지컬의 궁합이 절정에 다랐다는 후문이다.
특히나 자켓 안 시선을 사로잡는 복근은 이번 화보의 완성도를 더욱 높혔으며, 과감한 포징과 배나라의 매력이 묻어나는 그윽한 눈빛은 배우로서 그의 행보를 더욱 기대하게 한다.
배우 배나라와 함께한 본 화보는 다수의 화보 페이지와 함께 8월 10일 발간되는 MAPS 8월 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배나라는 최근 신생 종합 엔터테인먼트 YY ENTERTAINMENT와 전속계약을 맺고, 차기 작품을 촬영 중에 있으며 새로운 출발과 함께 활발히 활동 중이다. 더욱이 그는 넷플릭스 ‘D.P 2’에 성소수자 탈영병 역할로서 출연할 예정으로 기대감을 한층 고조시키고 있다. 그가 출연 예정인 ‘D.P 2’는 오는 28일 넷플릭스를 통해 전 에피소드가 공개될 예정이다.
동아닷컴 최윤나 기자 yyynnn@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며느리와 시아버지의 불륜→김용명 "만약 준호 형이…?" 김지민 극대노 (고소한 남녀)
- ‘67세’ 류사오칭, ‘17살 소녀’역 논란…아버지 역 20살 어린 후배
- 나인우 키 거짓 논란 해명 “최근 188.6cm…속인 건 절대 아냐” (오당기)[포토]
- ‘♥김소연’ 이상우 “부부싸움? 징조 보이면 운동하러 간다” (신랑수업)
- 오상진♥김소영, 현실 부부 케미 “촬영 전 싸워” (구해줘! 홈즈)
- 김종국 “전재산 사회에 환원하겠다” 파격 공약에 부모 초긴장 (미우새)
- [단독] ‘김준호♥’ 김지민, ‘독박투어3’ 출연…함께 여행간다
- “PD님 질기시네”…‘촬영 동의’ 남편→중단 요청…역대급 (오은영 리포트)
- 채연, 군부대 행사로 건물주 “한남동·성수동에, 최근 2배↑” (영업비밀)
- 박세리, ‘푹다행’ 촬영 무리였나…바다에 빨려 들어갈 뻔 ‘아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