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ECL 라인업] '2경기 연속골 도전' 조규성, 유럽대항전 데뷔...미트윌란, 선발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조규성이 생애 첫 유럽대항전 무대에 도전한다.
조규성은 지난 22일 흐비도우레와의 덴마크 수페르리가 1라운드에서 미트윌란 선수로 데뷔전을 치렀다.
미트윌란은 조규성의 데뷔골을 지켜내면서 승리했다.
유럽대항전 첫 무대에 나서는 조규성은 2경기 연속골을 노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인터풋볼] 김대식 기자 = 조규성이 생애 첫 유럽대항전 무대에 도전한다.
미트윌란은 27일 오전 1시 45분(이하 한국시간) 덴마크 헤르닝에 위치한 MCH 아레나에서 프로그레스 니더코른과 2023-24시즌 유럽축구연맹(UEFA) 유로파 컨퍼런스리그(UECL) 2차 예선 1차전을 치른다.
경기를 앞두고 선발 명단이 발표됐다. 조규성은 이삭센과 함께 투톱으로 나선다. 심시르, 마르티네즈, 올손, 쇠렌센, 뒤어, 주니오르, 잉가손, 달스가드, 로슬이 조규성과 함께 경기장을 누빈다.
조규성은 지난 22일 흐비도우레와의 덴마크 수페르리가 1라운드에서 미트윌란 선수로 데뷔전을 치렀다. 데뷔전에서 조규성은 멋진 헤더골을 작렬하면서 데뷔전 데뷔골에 성공했다. 미트윌란은 조규성의 데뷔골을 지켜내면서 승리했다. 조규성은 덴마크 수페르리가 사무국에서 선정한 1라운드 베스트 일레븐에도 선정됐다. 유럽대항전 첫 무대에 나서는 조규성은 2경기 연속골을 노린다.
사진=미트윌란 SNS
Copyright © 인터풋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