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호 "장모님 매일 새벽 4시 집안 순찰, 다섯째 임신 알리자 '미친X'"(라스)[종합]

이유나 2023. 7. 27. 00:49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정성호가 5남매의 임신 사실을 알릴 때마다 격하게 반응했던 장모님의 반응을 전했다.

김구라가 "장모님이 임신에 민감하셨는데 딸이 고생하는것 같고 하니까.. 이제는 포기하셨나봐요"라고 묻자 정성호는 "제가 셋째 임신 소식을 전할 때 '아악~' 하시면서 그대로 집을 나가셨다. 그러고 셋째 출산하는 날 돌아오셨다"며 "넷째를 가졌을 때 '장모님'이라고만 했는데 '아악~'이라고 하셨다. 말 안했는데 소리를 지르셨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이유나 기자] 개그맨 정성호가 5남매의 임신 사실을 알릴 때마다 격하게 반응했던 장모님의 반응을 전했다.

26일 방송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27회에는 '활력 킹더랜드' 특집을 맞아 사유리, 정성호, 박주호, 허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5남매 아빠로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투입된 정성호는 "오늘 여기 와보니 '슈돌' 선배님들이 다 나와계신다"며 사유리와 박주호에 대한 반가운 마음을 전했다.

정성호는 "제가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들어가면서 시청률이 4%가 올랐다"며 "저희가 5남매다 보니 스토리가 많잖아요"라고 뿌듯해했다.

스페셜 MC로 투입된 이국주가 "시청률 떨어지면 여섯째 가능하실것 같은데"라고 묻자 정성호는 "그럼 다시 시청률 올라가죠"라고 웃었다. 이에 유세윤은 "홀쭉해서 사라지겠어요"라고 그의 건강을 걱정해 웃음을 안겼다.

김구라가 "장모님이 임신에 민감하셨는데 딸이 고생하는것 같고 하니까.. 이제는 포기하셨나봐요"라고 묻자 정성호는 "제가 셋째 임신 소식을 전할 때 '아악~' 하시면서 그대로 집을 나가셨다. 그러고 셋째 출산하는 날 돌아오셨다"며 "넷째를 가졌을 때 '장모님'이라고만 했는데 '아악~'이라고 하셨다. 말 안했는데 소리를 지르셨다"고 말했다.

이어 "그리고 텀이 있었지 않나. 막내가 9살 될때까지 아무일 없었으니까. 그도 그럴것이 장모님이 항상 새벽 4시만 되면 집을 돌아다니신다"고 말했다. MC들은 "혹시라도 벌어질 일에 대해서 순찰을 다니신거냐"라고 웃었다.

정성호는 "그래서 9년간 잠잠했던 것"이라며 "그런데 다섯째 임신 소식을 전해야해서 장모님 방에 들어갔다. '두줄입니다'라고 하자 '아유 미친놈'이라고 소리치셨다"고 말해 웃음을 안겼다.

이날 정성호는 5남매 육아에 대해 "어디를 가더라도 차를 안 가져갈 수가 없다. 택시나 기차를 타려면 100만 원이 넘는다. 비행기는 어마어마하다"라고 말했다.

식비 등 생활비도 엄청나다며 "4인가족이 200만원이 든다고 하면 거기에 한명씩 더하면 100만원씩 추가된다고 보면 된다"며 "학교 가면 더 난리난다. 식비는 더 들고, 학원비까지 든다"라고 알렸다. 그러자 MC 김구라가 "우리 구리는 공부에 관심이 없어서 그건 패스했는데 학원비는 옥석을 가려서 해라"라고 조언했다.

이에 대해 정성호는 "아이들이 원하는 것만 배우고 있다. 그런데 한 명이 뭘 배우면 다 하고 싶어한다"라고 말했다.

특히 정성호는 "집에 냉장고가 7대 있다. 정확히 냉장고 2대에 냉동고가 5대다. 남은 음식과 먹을 음식을 얼려야 하기 때문"이라고 덧붙였다.

또 "수건을 인당 2장씩만 써도 기본적으로 20장 정도 든다. 여기에 아기가 뭐 흘리고 그러면 수건을 30장은 쓴다"라고 털어놓았다.

lyn@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