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어송라이터 수잔, 새 노래 ‘물과 흙의 노래’ 발매

손봉석 기자 2023. 7. 27. 00:2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일로파라다이스



“끊어지지 않는 순환의 사랑은 물방울이 되어 우리의 주위를 끝없이 맴돈답니다. 저랑 같이 순환의 춤을 춰요”

싱어송라이터 수잔이 26일, 2년 만에 새 싱글 ‘물과 흙의 노래’로 돌아왔다.

소속사 일로파라다이스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물과 흙의 노래’ 뮤직비디오를 공개하며 발매 소식을 전했다.

수잔의 이번 싱글 ‘물과 흙의 노래’는 그간의 긴 시간을 통해 완성된 수잔 고유의 음악 세계가 여실히 드러나는 앨범이다.

일로파라다이스



서도밴드의 피아니스트이자 드라마 음악감독 등으로 활동하는 ‘김성현’이 프로듀싱에 참여했으며 아프리카 전통 악기 발라폰, 한국 전통 악기 물허벅 등의 악기들로 독특한 색채를 더했다.

KBS2 ‘새가수’ 프로그램에서 최종 3위를 차지하며 이름을 알린 수잔(김수영)은 이번 싱글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유튜브 채널 ‘수잔의 숲’ 등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갈 계획이다.

수잔의 새 싱글 ‘물과 흙의 노래’는 26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에 공개되었으며, 오는 8월 25일 벨로주 홍대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할 예정이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