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 다함께 돌봄센터 여름방학 기간 운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성 초등아동 돌봄센터가 여름방학 기간 중에도 운영된다.
고성군은 '고성군 다함께 돌봄센터'를 학기 중에 이어 여름방학 기간에도 쉼 없는 운영을 통해 초등 아동 돌봄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현재 초등 저학년 아동 20명을 대상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안전한 돌봄 시스템을 갖추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이용 대상은 초교 재학 중인 1~3학년 20명으로 근로활동을 하는 맞벌이, 다자녀, 차상위 가정 등 돌봄이 필요한 아동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성 초등아동 돌봄센터가 여름방학 기간 중에도 운영된다. 고성군은 ‘고성군 다함께 돌봄센터’를 학기 중에 이어 여름방학 기간에도 쉼 없는 운영을 통해 초등 아동 돌봄서비스를 제공한다고 26일 밝혔다. 다함께 돌봄센터는 지난해 3월 고성청소년수련관 3층에 개소했다.
현재 초등 저학년 아동 20명을 대상으로 쾌적하고 편안한 공간에서 안전한 돌봄 시스템을 갖추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이 운영되고 있다. 이용 대상은 초교 재학 중인 1~3학년 20명으로 근로활동을 하는 맞벌이, 다자녀, 차상위 가정 등 돌봄이 필요한 아동이다.
학기 중에는 방과 후부터 오후 7시까지, 여름·겨울 방학 기간에는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된다. 재료비, 급식비·간식비는 수익자 부담이며 자율 등·하원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신청자가 정원을 초과할 경우에는 대기자로 등록, 결원 시 우선적으로 선정된다. 지산
Copyright © 강원도민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양양 한 복권점서 로또 1등 2게임 당첨…동일인이라면 71억 대박
- 또래 여중생 집단폭행하고 영상 유포…강원도교육청·경찰 조사 착수
- 영월서 20대 여성 흉기로 살해 후 자해한 남성… 스스로 신고
- 원주 우편집중국서 ‘수상한 소포’ 170개 신고…전국 2141건 접수
- 태백서 '아나콘다급' 초대형 구렁이 출몰 화제…목격 주민 "8m 정도 되는 뱀"
- 조민, 삼악산케이블카 타고 후평야시장서 먹방 등 '춘천여행기' 영상 올려 눈길
- [르포] “임신해도 업소로”… 더 교묘해진 성매매의 그늘
- 강릉 주문진 앞바다서 160㎏ 초대형 참치 잡혀
- 설악산서 천종삼 8뿌리 캐 화제… “모삼 2뿌리 85년 추정” 가격은?
- [영상] "죠스가 나타났다" 동해해경 해상순찰 중 상어 발견…안전순찰 강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