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솔로’ 16기 순자 “이혼한 지 3개월... 사고쳐서 결혼”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나는 솔로' 16기 순자가 출연했다.
26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이혼의 아픔을 한 차례 겪은 돌싱남녀가 모인 '돌싱 특집' 2탄으로 꾸며졌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된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에서는 이혼의 아픔을 한 차례 겪은 돌싱남녀가 모인 ‘돌싱 특집’ 2탄으로 꾸며졌다.
이날 순자는 “이혼한 지 3개월 됐다. 어쨌든 제가 피해자인 입장인데 내가 피해자라고 슬퍼하고만 있을 순 없더라. 나도 빨리 행복해져야지. 그래서 여기에 나와갸겠다고 이렇게 생각하고 왔는데 잘 온 것 같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보란 듯이 잘 살 거라고. 나의 존엄을 챙겨줄 거라고”라며 이상형으로 “쌍커풀이 없는 거. 없는 사람이 좋다”고 밝혔다.
그는 “작년에 29살에 사고 쳐서 결혼했다. 27세에 출산했으니까 28세부터 사실혼이 시작된 거다”며 “제가 전남편한테 생활비를 안 받았다. 그래서 아빠 카드를 쓰고 그랬는데 남자가 자꾸 돈이 없다고 하니까 아빠 카드 빼서 쓴 거다”고 전했다.
이어 “저는 아버지의 도움이 당연했다. 그게 도움이라고 생각하기보다는 내 삶의 일부라고 생각을 해서 당연스럽게 생각했는데, 진짜 바보처럼 살았죠”라며 “12개월 딸은 제가 키우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ENA PLAY(이엔에이플레이)와 SBS PLUS의 리얼 데이팅 프로그램 ‘나는 SOLO’는 결혼을 간절히 원하는 솔로 남녀들이 모여 사랑을 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극사실주의 데이팅 프로그램이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나는 솔로’ 16기 영호 “사내부부→혼인신고 NO... 연애랑 다르더라”
- ‘나는 솔로’ 16기 영수 “아이 셋이라 연애 불가... 양육하는 여성 만나고파”
- [종합] ‘유퀴즈’ 남궁민, 서러웠던 무명 시절... “욕먹어도 연기할 수 있어 좋았다”
- 프림로즈, 핫이슈·버가부 출신 멤버 영입...8월 18일 재도약
- ‘유퀴즈’ 유재석 “子 지호 독서 시키고 난 TV 봐... 자괴감 느껴”
- 박선영 “‘골때녀’ 하차 후 발톱 2개 뽑아”(‘옥문아들’)
- ‘유퀴즈’ 조세호, 머리 감겨주는 기계 체험... “팬티까지 다 젖었어” 실소
- 에이핑크, 필리핀 자선 공연서 완전체로 뭉쳤다
- ‘유퀴즈’ 유튜버 긱블, 기상천외 발명품 공개... “특허권 등록하고 있지 않아”
- FT아일랜드 서울 콘서트,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