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우 ♥김소연과 부부 싸움? "몸 좋아질수록 사이 나빠"('신랑수업')

이지민 2023. 7. 26. 23:2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이상우가 부인 김소연과의 부부 싸움 해결법을 공유했다.

26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새신랑' 심형탁이 절친 배우 이상우-송재희와 함께 '총각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심형탁의 집에 배우 이상우와 송재희가 방문했다.

심형탁은 이상우와 송재희에게 취미방을 공개했고, 송재희는 "이 정도면 아내에 대한 사랑이 없는 거다. 이건 저에게 버려야 한다"라고 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지민 기자] 배우 이상우가 부인 김소연과의 부부 싸움 해결법을 공유했다.

26일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새신랑' 심형탁이 절친 배우 이상우-송재희와 함께 '총각파티'를 즐기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심형탁의 집에 배우 이상우와 송재희가 방문했다. 심형탁은 이상우와 송재희에게 취미방을 공개했고, 송재희는 "이 정도면 아내에 대한 사랑이 없는 거다. 이건 저에게 버려야 한다"라고 사심을 드러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세 사람은 게임을 하거나 심형탁의 헬스룸에서 운동을 하는 등 취미 생활을 즐겼다. 이에 이승철은 "건전하게 논다. 우린 저 시간이었으면 이미 만취다"라고 너스레를 떨어 큰 웃음을 안겼다.

그런가 하면 송재희는 이상우에게 "상우 너도 부부 싸움해?"라고 폭탄 질문을 던져 시선을 모았다. 이에 이상우는 "부부 싸움의 징조가 보일 때 운동하러 간다. 내가 몸이 좋아질수록 사이가 살짝 안 좋은 것"이라고 대답했다.

송재희는 "얼마 전에 최수종 선배님이 그런 얘기를 하시더라 '당신이 그랬다면 이유가 있겠지요'라고 하시는데 내가 감히 헤아리지 못 한 이유가 있을 거라고 생각하면 싸울 이유가 없다"라고 말해 결혼 선배의 듬직한 면모를 뽐냈다.

이후, 세 사람은 홍어회와 이상우가 직접 만든 '도라야키'(도라에몽이 좋아하는 일본 단팥빵)로 파티 상을 차린 뒤, 본격 파티를 시작했다.

총각파티 중 심형탁은 '콜백 게임'을 제안했고, 세 사람은 마치 초등학생처럼 설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이상우에게 아내 김소연이 전화를 걸었고 "상품으로 로봇을 받았다"라고 말해 심형탁을 놀라게 만들었다. 심형탁에게 김소연은 "결혼 축하드린다"라며 축하 인사를 건넸다.

총각 파티가 이어지던 중에 이상우는 "심형탁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 있다. 어렵게 부탁드렸다"며 누군가와의 통화를 주선했다. 전화를 받은 심형탁은 바로 "와! 잠깐만!"이라며 환호했다.

심형탁이 가장 사랑하는 캐릭터, 도라에몽 목소리였던 것. 도라에몽은 "형탁아, 결혼한다면서"로 시작해 "내 소원은 형탁이가 행복한 거다. 힘들일 많았지. 형탁아 넌 좋은 사람이니까 꼭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될 거다. 자신감을 가져라. 형탁이는 세계 최고다. 항상 응원할게"라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냈다.

이에 심형탁은 "진짜 행복할게요. 진짜 잘 살게요. 에몽아 진짜 열심히 잘 살 테니까. 다음에도 내가 힘을 잃었을 때 전화 한번 해줘"라고 말하며 오열해 뭉클함을 자아냈다.

이지민 기자 jsz1077@naver.com /사진= '신랑수업' 방송화면 캡처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