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주호 “암투병 아내 안나, 완치는 없고 좋은 판정으로 추적 관찰 중”(‘라디오스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주호가 은퇴 근황을 전했다.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사유리, 정성호, 박주호, 허웅이 출연했다.
최근 은퇴한 박주호는 "아내가 시합 전 제 컨디션을 생각한다고 신경 쓰일까 봐 자기가 알아서 해왔다. 같이 있으니까 너무 좋다. 이야기도 많이 하고. 아이들과도 1대1 데이트하는 시간도 가지고. 심적으로 더 좋아졌다"고 밝혔다.
듣던 정성호는 "저희 아내도 대장암으로 수술을 했다. 그렇기 때문에 아내에게 더 잘하는 것도 있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박주호가 은퇴 근황을 전했다.
26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는 사유리, 정성호, 박주호, 허웅이 출연했다.
최근 은퇴한 박주호는 “아내가 시합 전 제 컨디션을 생각한다고 신경 쓰일까 봐 자기가 알아서 해왔다. 같이 있으니까 너무 좋다. 이야기도 많이 하고. 아이들과도 1대1 데이트하는 시간도 가지고. 심적으로 더 좋아졌다”고 밝혔다.
암 투병 소식을 알렸던 아내 안나에 대해서는 “완치는 없고 좋은 판정을 보고 추적 관찰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듣던 정성호는 “저희 아내도 대장암으로 수술을 했다. 그렇기 때문에 아내에게 더 잘하는 것도 있다”고 밝혔다.
박주호 또한 “저도 신경을 더 쓴다”며 공감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과 어제 키스 해”..無배려 공개 고백에 ‘뭇매’(‘돌싱포맨’)
- [단독] 배우 이은, 연예계 은퇴 뒤 매니저 전업...“결혼설은 헛소문”
- 공연 앞둔 조니뎁, 호텔서 의식 잃은 채 발견
- 이지훈 부럽네.. ♥아야네, 사법통역사 합격 “남편 쉬고 싶을 때 가장될 준비”
- ‘괴사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빠진 전후 사진 공개
- 고은아, ‘차 한 대 값’ 코 수술 후 걱정.. 아버지 “옛날 모습 나와.. 네가 제일 예뻐” (방가네)
- 유명 웹툰작가, 자폐子 담당교사 아동학대 혐의로 신고…교사 직위해제 상태서 재판중
- ‘폰지사기 연루 의혹’ 현영, 27일 TV조선 ‘퍼펙트라이프’ 녹화참여…향후 출연여부는 미정
- 소유 “여름 컴백 위해 운동+태닝” 건강美 예고
- 탁재훈 “父, 레미콘 회사 물려주는 것 나 몰라라..‘대상 불발’ 충격 크신 듯”(‘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