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남매 父 정성호 “셋째 임신에 가출했던 장모님, 새벽 4시면 집 순찰”(라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정성호가 임신 소식을 접할 때마다 장모님이 보여준 질색 반응을 공개했다.
그는 "옛날에 장모님이 애 낳는 것에 대해서 아내를 안쓰러워 했는데 포기했냐"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셋째 낳을 때 '장모님 셋째를 가졌다'고 하니 '아우!' 그러더니 집을 나가버리셨다. 아이 출산하는 날 오셨다"고 토로했다.
정성호는 "장모님에게 '장모님'이라고 했다. 저를 돌아보더니 말을 아무것도 안했는데 '아우!' 하시더라"고 회상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서유나 기자]
개그맨 정성호가 임신 소식을 접할 때마다 장모님이 보여준 질색 반응을 공개했다.
7월 26일 방송된 MBC 예능 '라디오스타'(이하 '라스') 827회에는 '활력 킹더랜드' 특집을 맞아 사유리, 정성호, 박주호, 허웅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정성호는 다섯째를 낳으며 대표 육아 예능 '슈퍼맨이 돌아왔다'에 합류한 소식을 전했다. 정성호는 지난 2009년 경맑음과 결혼, 지난해 12월 다섯째 아들을 품에 안으며 슬하에 3남 2녀를 두게 됐다.
그는 "옛날에 장모님이 애 낳는 것에 대해서 아내를 안쓰러워 했는데 포기했냐"는 MC 김구라의 질문에 "셋째 낳을 때 '장모님 셋째를 가졌다'고 하니 '아우!' 그러더니 집을 나가버리셨다. 아이 출산하는 날 오셨다"고 토로했다.
이는 넷째를 가졌을 때도 마찬가지. 정성호는 "장모님에게 '장모님'이라고 했다. 저를 돌아보더니 말을 아무것도 안했는데 '아우!' 하시더라"고 회상했다.
이어 이번 다섯째 임신 반응에 대해 "이번에 텀이 있었잖나. 막내가 9살 될 때까지 아무 일 없었으니까. 항상 새벽 4시만 되면 어머니가 집을 돌아다니신다. 진짜"라고 밝혔고, 유세윤은 "혹시라도 벌어질 일에 대해서"라며 장모님의 마음을 짐작했다.
정성호는 "장모님 방에 들어가 '두 줄입니다, 애가'라고 했더니 '아유 미친X!'이라고 '미쳤다'고 하시더라"고 밝혀 웃음을 유발했다. (사진=MBC '라디오스타' 캡처)
뉴스엔 서유나 stranger77@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용명 “♥아내 말에 집 샀더니 40% 올라” 부동산 투자 초대박 (고소한 남녀)[결정적장면]
- 며느리가 내 남편의 불륜 상대?…충격적 사연에 이지현 분노 (고소한 남녀)[어제TV]
- 이선균 “송강호와 술자리 시비, ♥전혜진이 ‘기생충’ 봉준호 외쳐 정신 버쩍” (이응디귿디
- “유재석 재산 2조, 압구정 절반 소유” 조인성X차태현 소문에 기름 붓기(핑계고)
- “아내, 남편 살인 후 호랑이 먹이로 줬다” 백만장자 실종사건 진실은? (서프라이즈)[종합]
- 채시라 ‘여명의 눈동자’ 최재성 박상원 만났다‥감독 추모행사서 재회
- 심양홍 8년째 파킨슨병 투병에 반쪽 된 얼굴 “세월 야속해” (회장님네)[결정적장면]
- “누나 흥분 안 됐어” 권혁수, 신인 시절 한혜진과 인연 공개(내편하자)
- 추성훈, ♥야노시호 얘기중 가운데 손가락 욕 실수 “이거 아냐” 당황(사당귀)
- 김태원 “간 쇼크+패혈증 탓에 죽을 뻔, 하루에 소주 9병 마셔” (짠당포)[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