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아이돌 'TM'?…말보다 '셀카' 한번에 전세계 '각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M'이 손을 흔들며 원형 무대 위에 오르자 환호성이 터졌다.
손에 쥔 갤럭시 Z5 시리즈가 전 세계에 공식 등장한 첫 순간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M 등장에 전 세계 인플루언서와 취재진 2천여 명 '환호'
시드니 스위니와 장원영 '셀카'로 새 기능 한번에 설명
'엄지척' BTS 슈가도 오늘 주인공 '갤럭시 언팩' 알려
TM, 삼성전자의 지구 환경 지키기…전 세계 동참 호소
'TM'이 손을 흔들며 원형 무대 위에 오르자 환호성이 터졌다. 갤럭시 언팩 2023에 참석한 아티스트의 복귀 무대에 견줄만한 환영이다.
주인공 TM은 삼성전자 노태문 MX사업부장(사장)이다. 검은색 긴팔 셔츠를 단정하게 바지에 밀어 넣은 전형적인 '대한민국 아재' 패션이지만, 개선장군 같은 당당한 기운을 뿜어냈다.
전 세계에서 모인 인플러언서와 취재진 2000여 명의 눈이 TM에 쏠리자, 그는 삼성전자의 새로운 무기를 소개했다. 손에 쥔 갤럭시 Z5 시리즈가 전 세계에 공식 등장한 첫 순간이다. 26일 오후 대한민국 서울에서다.
360도로 둘러싼 청중 속에서 TM은 갤럭시 Z5 시리즈를 짧게 소개했다. 긴말이 필요 없는 이유가 있었다. 단 한 장면으로 모든 것이 설명 가능했기 때문이다.
갤럭시 언팩에 참여한 미국 배우 시드니 스위니가 옆에 앉은 걸그룹 아이브의 장원영과 함께 갤럭시 Z 플립5의 '플렉스캠'으로 셀카를 찍었다. 별도의 기능을 작동할 필요 없이 카메라를 향해 손바닥을 펴는 것만으로 사진이 찍혔다. 외부의 대형 디스플레이로 사진을 바로 확인하고 편집까지 가능하다.
분위기는 BTS의 슈가가 화면에 등장하며 절정에 달했다. 행사장을 직접 찾은 슈가는 갤럭시 Z5 시리즈에 대해 '엄지척'과 함께 자신의 갤럭시 S23 울트라 뒷면의 'D-DAY'라는 단어로 오늘 주인공이 '갤럭시 언팩'임을 전 세계에 알렸다.
다시 무대에 오른 TM은 마지막으로 전 세계인에게 말을 걸었다.
"우리는 멋지고 새로운 제품을 만드는 것 이상의 사명이 있다. 현재와 미래의 삶을 혁신하고 개선할 책임이다. 오늘 밤 여러분이 보신 모든 혁신은 그 약속을 지키기 위한 우리의 노력 중 일부라고 자신 있게 말할 수 있다. 갤럭시는 지구에 미치는 영향을 줄이고 있다. 앞으로도 이런 혁신은 계속 이어질 것이다. 여러분이 앞으로 보여주실 모습도 궁금하다."
지구의 환경을 지키기 위한 삼성전자의 노력과 전 세계인의 동참을 호소했다. 무더운 한여름 밤 청량한 바람 한 줄기가 서울 밤하늘에 퍼지는 듯했다.
- 이메일 :jebo@cbs.co.kr
- 카카오톡 :@노컷뉴스
- 사이트 :https://url.kr/b71afn
CBS노컷뉴스 장성주 기자 joo501@cbs.co.kr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이초 교사 추모 화환 세종청사엔 못 보낸다? "공문 내려왔다"[이슈시개]
- 한동훈 "흉기난동 조선은 '외로운 늑대'…괴물 영원히 격리해야"
- "장병시설인데 사단장에 16첩 반상?"…갑질특혜의혹
- "다리 만져 줘" 택시기사 성추행한 女승객…경찰, 강제추행 적용 검토
- "CCTV 체크·카톡 답장은 바로"…月30만원 과외선생님 구인 논란[이슈시개]
- '오송 참사' 유가족 "철저한 진상규명"…분향소 연장은 '입장차'
- 신림동 흉기 난동 사건 피의자 신상공개…33세 조선
- 원희룡 "민주당 답변 따라서 양평고속道 추진 여부 결정"
- '맘카페 사기' 연루 현영 하차 없다 "TV조선 정상 출연"
- '아파트 주차장 흉기난동' 70대 남성 구속…"도주 우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