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형탁, 도라에몽 "행복해" 한마디에 오열…"진짜 행복할게"(신랑수업)[종합]
[스포츠조선닷컴 김준석 기자] 심형탁이 도라에몽과 전화통화에 오열했다.
26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에서는 '새신랑' 심형탁이 절친 배우이자 '결혼 선배'인 이상우-송재희와의 '총각파티' 중 폭풍 오열했다.
이날 심형탁은 거실에서 편하게 자신이 좋아하는 만화책을 보고 있었고, 이때 아내 사야가 집에서 보이지 않아 궁금증을 자아냈다.
알고보니 결혼 준비차 먼저 일본으로 떠난 것. 심형탁은 공항에서 오열 수준으로 울고 있었다.
이때 심형탁에게 "며칠 못 보는 거 였냐"라고 물었고, 심형탁은 "4일"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심형탁의 집에는 배우 이상우와 송재희가 찾아왔다. 심형탁은 400만원짜리 로봇을 구경시켜줬고, 송재희는 "집에 왔으니까 이거 줘"라고 말해 심형탁을 당황케 만들었다.
심형탁은 이상우와 송재희에게 취미방을 공개했고, 송재희는 "이정도면 아내에 대한 사랑이 없는 거다. 이건 저에게 버려야 한다"라고 말해 심형탁을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세 사람은 심형탁을 게임기를 하며 아이들처럼 신난 모습으로 즐겼고, 심형탁의 헬스룸에서 운동을 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때 이승철은 "건전하게 논다. 우린 저 시간이었으면 이미 만취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어 송재희는 심형탁에게 "형수님이 안 계시니까 결혼 전에 파티를 하려고 준비했다"라며 심형탁의 '영혼의 친구'인 도라에몽 관련 파티용품을 대거 꺼냈다.
이상우는 "아내에게 프러포즈 했냐"라고 물었고, 이상우는 "우리는 매일매일 좋으니까 이벤트 없이 지내자라고 했다"라며 사랑꾼의 면모를 보였다.
송재희는 "난 결혼을 약속 안 한 상태에서 프러포즈를 했다. 나에게 가장 소중한 게 무엇인지 보여줘야겠다 싶어서 가장 좋아하던 오토바이를 팔아서 반지를 샀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송재희는 심형탁에게 "형수님 오실 때 도라에몽을 전부 다 없애고 반지를 놓고 '내 모든 걸 줄게'라고 해라"라고 코치했지만 심형탁은 "안 된다. 박스를 뜯어서 돈이 안 된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또 송재희는 연예계 잉꼬부부로 소문난 이상우-김소연을 언급하며 "상우 너도 부부싸움 해?"라고 폭탄 질문을 던진다. 이에 이상우는 "부부싸움의 징조가 보일 때 운동하러 간다. 내가 몸이 좋아질수록 사이가 살짝 안 좋은 것"이라고 슬기로운 답변을 내놔 '멘토 군단'의 '무한 끄덕'을 자아냈다.
송재희는 "얼마전에 최수종 선배님이 그런 얘기를 하시더라 '당신이 그랬다면 이유가 있겠지요'라고 하시는데 내가 감히 헤아리지 못 한 이유가 있을 거다라고 생각하면 싸울 이유가 없다"라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후, 세 사람은 홍어회와 이상우가 직접 만든 '도라야키'(도라에몽이 좋아하는 일본 단팥빵)로 파티 상을 차린 뒤, 본격 파티를 시작했다.
홍어를 먹던 이상우는 심형탁에게 "형 결혼 몇 번 해봤냐"라고 물었고, 심형탁은 "5~6번 해봤다"라며 드라마 속 결혼을 언급해 웃음을 자아냈다.
총각파티 중 심형탁은 '콜백 게임'을 제안했고, 세 사람은 마치 초등학생처럼 설레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때 이상우에게 아내 김소연이 전화를 걸었고 "상품으로 로봇을 받았다"라고 말해 심형탁을 놀라게 만들었다. 심형탁에게 김소연은 "결혼 축하드린다"라며 축하인사를 건냈다.
이어 총각파티가 이어졌고, 초에 불까지 붙여 심형탁을 감동시켰다. 또 송재희는 2세를 위한 도라에몽 내복과 미아방지가방을 선물했다.
이때 이상우는 "심형탁을 위해 특별히 준비한 선물이 있다. 어렵게 부탁드렸다"며 누군가와의 통화를 주선했다. 전화를 받은 심형탁은 먼저 "와! 잠깐만!"이라며 환호했다.
도라에몽은 "내 소원은 형탁이가 행복하는 거다. 힘들일 많았지. 형탁아 넌 좋은 사람이니까 꼭 좋은 남편 좋은 아빠가 될 거다. 자신감을 가져라. 형탁이는 세계 최고다"라고 말했고, 심형탁은 "진짜 행복할게요. 진짜 살살게요. 에몽아 진짜 열심히 잘 살테니까. 다음에도 내가 힘을 잃었을 때 전화 한번 해줘"라며 대성통곡했다.
narusi@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이동욱 "장도연에게 조만간 고백하겠다…'너 정말로 예뻐'" ('살롱드립') [종합]
- '유승준의 그녀' 서희옥, 前 매니저 성희롱 폭로→"3억 배상" 패소판결
- '3년째 활동無' 주진모, 드디어 얼굴 공개…♥민혜연 꼭 안고 스킨십
- "샘 해밍턴, 24억원에 대저택 매입…윌벤져스 출연료로 마련" ('프리한닥터')
- 지드래곤, '조카 바보' 어깨 올라가는 온가족 지원사격...조카도 'PO…
- [SC이슈] "세상이 억까" 이홍기, 최민환 빠진 첫 공연서 '피의 쉴드…
- [SC이슈] 박수홍♥김다예, 백일해 논란 사과에도 갑론을박 "'슈돌'은 …
- "40대 안믿겨" 송혜교, 핑클 이진과 또 만났다..주름하나 없는 동안 …
- 쯔양 '전 남친 착취 폭로' 그후 겹경사 터졌다 "1000만 다이아 버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