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YP엔터테인먼트, 신규 오디션 ‘JYP THE NEXT WAVE’ 진행···소속 아티스트 릴레이 응원 물결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 소속 아티스트들이 신규 오디션 ‘JYP THE NEXT WAVE’(제이와이피 더 넥스트 웨이브)를 향한 응원 메시지를 전했다.
JYP는 오는 8월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중구 수표동에 위치한 시립서울청소년센터에서 10대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JYP THE NEXT WAVE’ 오디션을 열고 미래 K팝을 이끌 주인공을 선발한다.
이에 JYP 소속 아티스트 DAY6(데이식스), 트와이스,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ITZY(있지), 엑스디너리 히어로즈(Xdinary Heroes), NMIXX(엔믹스)는 JYP 오디션 공식 유튜브 채널 영상을 통해 “여러분의 이번 여름 방학을 ‘JYP THE NEXT WAVE’로 멋지게 도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라고 격려했다. 또 새롭게 변경된 댄스 분야 지원 방법에 대해 안내하며 오디션 상세 소식을 알렸다.
‘JYP THE NEXT WAVE’는 지난 1월 ‘JYP 연습생 공채 17기 오디션’에 이어 2023년 두 번째로 진행되는 대면 오디션으로써 K팝 센세이션을 일으킬 원석을 찾는다. 캐스팅 관계자는 “JYP의 다음 세대를 이끌 재능 있는 10대 청소년들의 많은 참여를 고대한다. 오디션 최종 합격자에게는 체계적 트레이닝 시스템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고 소개했다.
해당 오디션 접수는 JYP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audition.jype.com)에서 8월 3일 23시 59분까지 가능하다. 2013년 이전 2005년 이후 출생자라면 국적과 성별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할 수 있고 보컬, 랩, 댄스, 연기, 모델 총 다섯 개의 분야 중 가장 자신 있는 한 가지를 선택하면 된다.
접수 완료 시 부여되는 지원 코드별 오디션 참가 시간은 추후 JYP 오디션 공식 홈페이지 및 SNS 채널에 공지될 예정이며, 더욱 자세한 내용은 오디션 공식 SNS 채널 내 FAQ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성기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종합] 토니안 “거울 깨고 피 흥건···조울증+대인기피증 앓아” (새롭게 하소서)
- [스경X이슈] 반성문 소용無, ‘3아웃’ 박상민도 집유인데 김호중은 실형··· ‘괘씸죄’ 통했다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빈지노♥미초바 득남, 옥택연·로꼬·김나영 등 축하 물결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