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 반지 숨겨진 토마토 축제 오세요
최승현 기자 2023. 7. 26. 22:01
강원 화천서 8월3일 개막
강원 화천군은 오는 8월3일부터 6일까지 나흘간 사내면 사창리 문화마을에서 ‘제19회 화천 토마토 축제’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대표 프로그램인 ‘황금 반지를 찾아라’는 파지 토마토 수십t 안에 숨겨진 반지를 찾는 이벤트다.
공연존에서는 전야제와 불꽃놀이, (주)오뚜기와 함께하는 천인의 식탁 등이 펼쳐진다. 플레이존에는 슬라이딩 수영장과 버블 놀이터가, 체험존에는 토마토 천연 팩 체험 등이 준비된다. 푸드존에서는 토마토 먹거리와 화천산 농특산물을 구매할 수 있다.
최문순 화천군수는 “많은 관광객이 축제를 즐기고, 품질 좋은 화악산 토마토를 구매해 가시길 바란다”며 “안전이 최우선인 만큼 모든 상황에 대비한 맞춤형 대책을 시행할 것”이라고 했다.
최승현 기자 cshdmz@kyunghyang.com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해를 품은 달’ 배우 송재림 숨진 채 발견
- 한동훈 대표와 가족 명의로 수백건…윤 대통령 부부 비판 글의 정체는?
- 최동석 ‘성폭행 혐의’ 불입건 종결···박지윤 “필요할 경우 직접 신고”
- [단독] 법률전문가들, ‘윤 대통령 의혹 불기소’ 유엔에 긴급개입 요청
- ‘채식주의자’ 번역가 데버라 스미스 “한강 노벨상, 문학계가 공정한 시대로 나아간다는 희망
- 코미디언 김병만 전처 폭행 혐의로 검찰 송치
- [트럼프 2기와 한국 산업]“군사력 재건” 천명한 트럼프…한국 방산 앞 놓인 ‘아메리칸 파이’
- [속보]국내 첫 백일해 사망자 발생…생후 2개월 미만 영아
- [영상]“유성 아니다”…스타링크 위성 추정 물체 추락에 ‘웅성웅성’
- 이준석 “윤 대통령 국정운영 ‘0점’···뭐든 할 수 있다는 착각에 정치 다 망가뜨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