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호가든, 성수동 팝업스토어 오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벨기에 맥주 호가든이 여름 한정판 '호가든 포멜로(Pomelo)'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성수동에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6월 오픈한 가로수길 팝업스토어에 이어 MZ세대 유동 인구가 많은 성수동 카페 '쎈느(Scene)'에서 '도심 속 휴식공간'을 주제로 8월 15일까지 또 한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는 호가든 고유의 풍미에 자몽 계열 과일인 포멜로 과즙을 더한 '호가든 포멜로'의 상큼한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벨기에 맥주 호가든이 여름 한정판 ‘호가든 포멜로(Pomelo)’ 출시 기념 팝업스토어를 성수동에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지난 6월 오픈한 가로수길 팝업스토어에 이어 MZ세대 유동 인구가 많은 성수동 카페 ‘쎈느(Scene)’에서 ‘도심 속 휴식공간’을 주제로 8월 15일까지 또 한번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이번 성수동 팝업스토어에서는 호가든 고유의 풍미에 자몽 계열 과일인 포멜로 과즙을 더한 ‘호가든 포멜로’의 상큼한 매력을 알릴 예정이다. 팝업스토어에는 포토존, 굿즈존 등 더욱 다양하게 ‘호가든 포멜로’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들이 준비됐다. 또한, 포멜로 과육 색상인 코랄 핑크빛의 홍보용 그늘막과 양산을 조합한 ‘포멜로 썬브렐라(Sun+Umbrella)’를 팝업스토어를 비롯한 인근 상권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사진=호가든)
김태형 (kimkey@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외부화면’ 2배 커지고 접었을 땐 더 날씬…폴더블폰 대중화 시대 열었다
- "조선은 '외로운 늑대'"...한동훈, 사형 집행에는 '신중'
- 에코프로 150만원대 찍고 120만원대 '뚝'…2차전지株 '주의보'
- "왜 이렇게 많이 먹어?…폭언 일삼는 아내, 이혼 사유 되나요"
- [단독인터뷰]"속도 뛰어난 韓건설사…'900만 첨단도시' 함께 이룰 것"
- 조니 뎁, 헝가리서 의식 불명 상태로 발견…이유는 술 때문?
- 배우 심양홍 "파킨슨병 투병…지팡이 짚고 다녀"
- 교사 수업 중 “라면 먹방” 고3…징계는 10일 출석 정지였다
- 현대차, 3년 만에 영업익 5배 껑충...정의선 ‘퍼스트무버’ 통했다
- 팀 K리그 홍명보의 농담, “울산 다음 상대인 세징야는 89분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