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퀴즈’ 조세호, 머리 감겨주는 기계 체험... “팬티까지 다 젖었어” 실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퀴즈' 조세호가 머리 감겨주는 기계를 체험했다.
2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해결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유튜버 긱블이 출연했다.
유재석은 조세호에 "우리가 아직 시험 기간이라"라며 "손님 오늘 요금 안 받을게요"라고 너스레 떨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방송된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이하 ‘유퀴즈’)에서는 ‘해결사’ 특집으로 꾸며진 가운데 상상을 현실로 만드는 유튜버 긱블이 출연했다.
이날 조세호가 머리 감겨주는 기계를 착용했다. 준비하는 데 시간이 많이 소요되자 유재석은 “이 정도 시간이면 벌써 감고도 드라이까지 할 시간 아니었을까요?”라며 폭소했다. 이후 우여곡절 끝에 머리 감기가 시작됐고, 물이 바로 새며 조세호를 젖게 만들었다.
그 모습을 본 유재석은 “꺼요 이거”라고 소리쳤고, 조세호는 “물이 많이 새. 빤스까지 다 젖었다”고 말해 주위의 웃음을 자아냈다. 유재석은 조세호에 “우리가 아직 시험 기간이라”라며 “손님 오늘 요금 안 받을게요”라고 너스레 떨었다.
한편 tvN 예능프로그램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큰 자기 유재석과 아기자기 조세호의 자기들 마음대로 떠나는 사람 여행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박정수 스타투데이 객원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에이핑크, 필리핀 자선 공연서 완전체로 뭉쳤다
- ‘유퀴즈’ 유튜버 긱블, 기상천외 발명품 공개... “특허권 등록하고 있지 않아”
- FT아일랜드 서울 콘서트, 티켓 오픈 직후 전석 매진
- BTS 정국, 30일 ‘인기가요’ 출격...‘세븐’ 무대 선보인다
- 서효림, 前소속사 상대 정산금 소송 승소...대표 횡령 혐의 고발
- “안 할 이유 없었다”...종합선물세트 ‘무빙’
- ‘고딩엄빠4’ 김민경 남친 전준혁, 음주 후 몹쓸 발언 ‘충격’
- ‘홍김동전’ 홍진경 신밧드 변신 “남자로 태어나도 괜찮았을 듯”
- SM타운 라이브, 9월 23일 자카르타 개최
- 강한나 “지난 6월 일본인 남성과 결혼” 깜짝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