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흥민 선발 출격!' 토트넘, 라이언 시티와 친선전 선발 발표...'손케 듀오+ 쿨루셉스키' 최전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흥민이 프리 시즌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 홋스퍼는 26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국립 경기장에서 열리는 라이언 시티와 친선 경기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토트넘 복귀 후 프리 시즌 경기에 처음 나서는 손흥민은 해리 케인, 데얀 쿨루셉스키와 함께 최전방에서 호흡을 맞춘다.
토트넘은 이번 프리 시즌에 아직 승리가 없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하준 기자] 손흥민이 프리 시즌에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다.
엔지 포스테코글루 감독이 이끄는 토트넘 홋스퍼는 26일 저녁 8시 30분(한국시간) 싱가포르 국립 경기장에서 열리는 라이언 시티와 친선 경기 선발 명단을 발표했다.
이날 명단에는 손흥민이 이름을 올렸다. 토트넘 복귀 후 프리 시즌 경기에 처음 나서는 손흥민은 해리 케인, 데얀 쿨루셉스키와 함께 최전방에서 호흡을 맞춘다.
중원에는 제임스 매디슨과 이브 비수마, 파페 사르가 섰다. 올여름 새로 영입된 매디슨은 토트넘 데뷔 후 첫 공격 포인트에 도전한다.
수비 라인은 데스티니 우도지, 벤 데이비스, 크리스티안 로메로, 페드로 포로가 구축한다. 골키퍼 장갑은 최근 엠폴리에서 합류한 굴리엘모 비카리오가 낀다.
토트넘은 이번 프리 시즌에 아직 승리가 없다. 지난 18일에는 웨스트햄에 2-3으로 졌다. 이어서 23일에는 레스터 시티와 경기가 예정돼 있었으나, 폭우로 취소됐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