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개항장 문화재 야행 참가자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문화재청과 인천 중구가 주최하고 인천시가 후원하며 인천관광공사가 주관하는 '2023 인천 개항장 문화재 야행'에서 특색 있는 플리마켓 부스와 식음 부스를 운영할 참가자를 공개 모집한다.
올해에는 '인천 개항장', '문화재', '야행' 주제에 부합하는 부스를 공정한 심사를 거쳐 엄선함으로써 다른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없는 '인천 개항장 문화재 야행'만의 특색을 갖춘 부스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모집 기간은 8월 4일까지이며, 1차 내부심사와 2차 현장추첨을 통해 최종 ‘플리마켓’ 10개사, ‘식음 부스’ 15개사를 선정한다.
심사 기준은 △사업소재지 △문화재 연계성 △인천 개항장 연계성 △야행 특성화 연계성 △자격증 소지 또는 수상경력 △친환경성 △독창성 △가격의 적정성 등을 종합적으로 평가한다.
모집 관련 자세한 내용은 ‘인천 개항장 문화재 야행’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모집은 8월 야행을 대상으로 하며, 10월 야행 참가자는 추후 별도 모집한다.
올해에는 ‘인천 개항장’, ‘문화재’, ‘야행’ 주제에 부합하는 부스를 공정한 심사를 거쳐 엄선함으로써 다른 행사장에서 만나볼 수 없는 ‘인천 개항장 문화재 야행’만의 특색을 갖춘 부스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백현 인천관광공사 사장은 “인천 개항장 문화재 야행만의 특색 있는 부스 엄선을 통해 인천을 대표하는 야간형 문화관광 행사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인천|유원상 기자 localki@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한나, 깜짝 결혼 발표…“6월 日 남성과 결혼”
- 며느리와 시아버지의 불륜→김용명 "만약 준호 형이…?" 김지민 극대노 (고소한 남녀)
- 심형탁, 총각 파티 도중 도라에몽과 통화하고 폭풍 오열 (신랑수업) [TV종합]
- 김숙, 중대 발표 “히밥에게 유산 상속” (토밥좋아)
- 신기루 허언증? “연애할 때 고기 태운男과 헤어진 적 있어” (위장취업)[TV종합]
- 공민지, 누드톤 비키니로 파격 섹시미 [DA★]
- 김나정, 마약 투약 혐의 경찰 조사→필로폰 양성 반응 [종합]
- 김병만 전처가 가입한 보험, 수익자는 본인과 입양한 딸 (연예튀통령)[종합]
- ‘파혼’ 전소민, 대출 때문에 몰래 배달 알바까지 (오지송)
- 박인비 딸 인서, 키즈 카페 대신 실내 스크린 골프장 가는 18개월 (슈돌)[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