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재 휴식·홀란 벤치’ 바이에른 뮌헨 vs 맨시티 프리시즌 친선 경기 선발 명단 공개
김민재(27·바이에른 뮌헨)는 휴식하는 가운데 바이에른 뮌헨(독일)과 맨체스터 시티(잉글랜드)가 맞붙는다.
26일 오후 7시 30분(한국시간) 일본 도쿄 국립경기장에서 바이에른 뮌헨과 맨체스터 시티(이하 맨시티)의 프리시즌 친선 경기가 펼쳐진다.
뮌헨으로 합류한 김민재는 당초 예상대로 경기에 나서지 않는다. 프리시즌인 만큼 무리하게 출전하기보다는 컨디션을 점검하면서 몸 상태를 끌어올리는 데 집중할 것으로 보인다.
뮌헨은 얀 좀머, 다요 우파메카노, 벵자맹 파바르, 조슈아 키미히, 세르쥬 나브리, 르로이 사네, 킹슬리 코망, 알폰소 데이비스, 콘라트 라이머, 누사이르 마즈라위, 자말 무시알라가 선발로 나선다.
맨시티는 에데르송, 카일 워커, 존 스톤스, 후벵 디아스, 네이선 아케, 리코 루이스, 마테오 코바치치, 베르나르두 실바, 제임스 매카티, 잭 그릴리시, 훌리안 알바레스가 선발로 나선다.
뮌헨은 지난 19일 아마추어팀 FC 로타흐-에거른(독일)과 프리시즌 첫 경기를 치렀다. 무려 27골을 넣으며 승리한 뮌헨은 압도적인 수준 차이를 보였다. 이후 아시아 투어 일정을 위해 일본으로 넘어왔고 맨시티와의 경기를 앞두고 있다.
맨시티는 23일 요코하마 F. 마리노스(일본)와 첫 경기를 치렀다. 초반 두 골을 먼저 내주며 끌려간 맨시티는 엘링 홀란(23)의 멀티 골에 힘입어 5-3으로 승리했다. 맨시티는 뮌헨전을 마치고 대한민국으로 넘어와 30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스페인)와 맞대결을 펼친다.
박찬기 온라인기자 cha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