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우수시장박람회 홍보, ‘소주 30만병’ 공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배창우)은 26일 ㈜맥키스컴퍼니, 충남상인연합회와 '2023년 황금녘 동행축제 충남우수시장박람회 홍보 보조상표'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박람회는 충남중기청과 충남상인연합회가 공동주최하는 행사로 9월 1일 금요일부터 9월 3일 일요일까지 당진시청 일원에서, 충남지역 우수 전통시장 상점 및 백년소공인을 포함한 우수 소상공인 8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판촉 행사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충남지방중소벤처기업청(청장 배창우)은 26일 ㈜맥키스컴퍼니, 충남상인연합회와 ‘2023년 황금녘 동행축제 충남우수시장박람회 홍보 보조상표’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다.
㈜맥키스컴퍼니는 ‘이제우린’과 ‘선양’을 생산 판매하는 주류업체로, 소주 30만병의 라벨에 ‘황금녘 동행축제 충남우수시장박람회를 홍보하는 문구를 넣어 유통하고 있다.
박람회는 충남중기청과 충남상인연합회가 공동주최하는 행사로 9월 1일 금요일부터 9월 3일 일요일까지 당진시청 일원에서, 충남지역 우수 전통시장 상점 및 백년소공인을 포함한 우수 소상공인 80여개 업체가 참여하는 판촉 행사다.
충남중기청 배창우 청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내수시장 위축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충남지역 전통시장 상인 및 소상공인들이 재도약의 기틀을 마련할 수 있기를 바란다”며 “맥키스컴퍼니의 홍보 협찬이 일반 대중들에게 이번 행사를 널리 알리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맥키스컴퍼니 김규식 대표는 “전통시장 및 소상공인의 안정과 발전은 지역기업에 큰 힘이 된다”며 “지역 대표 향토기업으로서 충남중기청 및 충남상인연합회와 함께 지역 상생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지속하겠다”고 말했다.
충남상인연합회 정제의 회장은 “이번 홍보 협찬은 지역기업이 전통시장과 소상공인이 윈-윈하는 대표적인 사례가 될 것”이라고 했다.
천안 이종익 기자
▶ 밀리터리 인사이드 - 저작권자 ⓒ 서울신문사 -
Copyright © 서울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메뉴에도 없는 16첩 반상에 티라미수까지…“육군 9사단 지휘부 특혜”
- 영화관 앞좌석에 맨발 올린 남성… “여친은 꺄르르 웃더라”
- “50대 남성 마사지사가 여성손님 강간”…경찰 수사 나서
- “어느 뺨 맞을래?”…또래 집단폭행하며 영상 찍은 여중생들
- “제기동서 흉기난동”…장보는 시민들에 39㎝ 칼 휘둘렀다
- “질염 있다고 ×× 취급한 왁싱숍” 사연에… 네티즌 ‘황당’ [넷만세]
- “이웃 담배연기 때문에 새벽에 깹니다”… ‘억울함 호소’한 초등생 벽보
- 오은영 “‘금쪽이’, 인간개조 방송 아냐” 교권 추락 책임론에 입 열었다
- 48년 전 여덟 살 미국 소녀의 장례식 주재했던 목사님, 알고 보니 범인
- “인생 글러 먹었다” 미취학 자녀 학대한 친부… 친모는 선처 호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