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딩엄빠4’ 김민경 남친 전준혁, 음주 후 몹쓸 발언 ‘충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청소년 엄마' 김민경이 "남자친구의 폭음과 막말로 인해 이별을 고려할 정도"라는 고민을 토로한다.
26일 시즌4 첫 회를 방송하는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에서는 21세에 아이를 낳아 여섯 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청소년 엄마(청소년복지지원법상 청소년의 기준인 만 24세 미만의 엄마) 김민경이 출연해 현재 아들과 함께 동거 중인 남자친구와의 일상을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6일 시즌4 첫 회를 방송하는 MBN 예능프로그램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이하 ‘고딩엄빠4’)’에서는 21세에 아이를 낳아 여섯 살 아들을 키우고 있는 청소년 엄마(청소년복지지원법상 청소년의 기준인 만 24세 미만의 엄마) 김민경이 출연해 현재 아들과 함께 동거 중인 남자친구와의 일상을 공개한다.
이날 김민경은 재혼까지 염두에 뒀던 남자친구의 문제점으로 인한 갈등이 깊어서 힘들어하는 모습을 보인다. 현재 김민경의 남자친구인 전준혁은 일을 그만둔 지 한 달이 넘은 ‘무직’인 상황. 그는 집안일을 하다가도 수시로 김민경이 일하는 미용실의 CCTV 앱을 켜 지켜보는 ‘집착’을 보인다. 이 모습을 지켜보던 MC 박미선은 “사랑받는 느낌보다 피곤한 감정이 앞설 것이다. 지금 이 자리에 이봉원이 와 있다고 생각해 보라”고 비유하며 엄중한 경고를 날린다.
더욱이 전준혁은 김민경이 미용실 홍보를 위해 사교 모임에 나가는 것에 대해서도 불만을 가져 ‘폭음’으로 대응한다. 이와 관련, 그는 “김민경과 잠시 이별했을 당시 사교 모임 속 남자가 (김민경에게) 고백을 했다”고 설명한 뒤, 결국 만취 상태로 집에 돌아온다. 이후 김민경과 말싸움을 하고, 급기야 “남자가 본인을 좋아하는 걸 즐기는 것 같다”는 선 넘은 발언을 한다. 이에 MC 서장훈은 “가만히 좀 있지...”라며 ‘찐’ 분노해 뒷목을 붙잡는다.
제작진은 “술만 마시면 이어지는 전준혁의 비수 같은 말로 인해 김민경이 ‘나를 정말 사랑하는지도 모르겠다’고 극도의 스트레스를 호소하는가 하면, 상황을 지켜보던 정해현 변호사는 ‘부부로 따지자면 이혼 사유가 될 수 있을 정도로 문제가 있다’는 의견을 건넨다. 이들이 출연진과 전문가들의 조언에 따라 위기를 극복하고 결혼에 골인할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고 밝힌다.
청소년 엄마 김민경과 남자친구 전준혁이 출연하는 ‘어른들은 모르는 고딩엄빠4’ 첫 회는 26일 오후 10시 20분 방송한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홍김동전’ 홍진경 신밧드 변신 “남자로 태어나도 괜찮았을 듯”
- SM타운 라이브, 9월 23일 자카르타 개최
- 강한나 “지난 6월 일본인 남성과 결혼” 깜짝 발표
- 박주호 “‘찐건나블리’와 출연료 4등분” 고백(‘라스’)
- 있지, 신곡 ‘케이크’ MV 티저 공개...짧지만 강력하다
- ‘돌싱글즈4’, 넷플릭스 공개 동시 ‘국내 콘텐츠 1위’
- 김서형이란 여운, 아릿한 ‘비닐하우스’[MK무비]
- 조니 뎁, 호텔서 의식 잃은 채 발견...헝가리 공연 취소
- ‘수학여행2’ 핀란드 MZ 한국 입성…놀이공원·프로야구 야무지게 접수
- ‘홍김동전’ 수저게임 리턴즈, 제대로 통했네[MK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