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히어로즈 시구자"… 박제니, 서울 고척스카이돔 달군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박제니가 키움히어로즈 시구자로 선정돼 마운드에 오른다.
박제니는 26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키움히어로즈와 한화이글스 경기의 시구자로 선정됐다.
박제니가 시구자로 선정된 키움히어로즈와 한화이글스의 경기는 이날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박제니는 26일 오후 6시30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펼쳐지는 키움히어로즈와 한화이글스 경기의 시구자로 선정됐다.
최근 다양한 활동을 통해 세대불문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박제니의 시구는 수많은 야구팬들을 열광케 할 예정이다. 특히 Z세대를 대표할 수 있는 그녀만의 통통 튀는 매력이 담길 시구에 대중의 궁금증이 쏠리고 있다.
시구에 앞서 박제니는 "인생 첫 시구를 키움히어로즈와 함께 할 수 있어 영광이다. 야구선수를 꿈꾸는 친한 지인에게 자랑스러운 누나가 된 것 같아 행복하다"라며 "에너지를 가득 담아 키움히어로즈에 승리의 기운을 전달하겠다"라고 소감을 밝혔다.
라이징 신예 박제니는 다양한 매체의 화보뿐만 아니라 광고, 패션쇼, 방송은 물론 개인 유튜브 채널 '제니파크'를 통해 활약 중에 있다. 오는 8월7일 첫 방송 예정인 E채널 '방과 후 코리아: 수학여행 2'에도 MC로 발탁, 유쾌한 에너지로 존재감을 발산할 것으로 보인다.
박제니가 시구자로 선정된 키움히어로즈와 한화이글스의 경기는 이날 오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개최된다.
김유림 기자 cocory0989@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또 아들일까봐"…'이필모♥' 서수연, 셋째 계획? - 머니S
- 故유채영 9주기… 위암 투병 끝 사망 '미소 아름답던 女배우' - 머니S
- "지팡이 짚고 등장"… '전원일기' 심양홍 근황, 파킨슨병 투병 - 머니S
- 레드벨벳 조이, 래쉬가드 입고 이렇게 섹시할 일? - 머니S
- 나나, 얼굴 막써도 완벽한 미인상…박준형 "마네킹 같네" - 머니S
- 정가은의 과감한 비키니 자태… "살빠지니 자랑하고파" - 머니S
- "미모 무슨 일" (여자)아이들 미연, 아찔한 패션에 '깜짝' - 머니S
- '워터밤 여신' 권은비, 탱크탑 입고 美친 비주얼 - 머니S
- 기차에서 '얼굴천재' 조인성 사진 찍은 '요정'고민시 - 머니S
- 추성훈 "여자 성격 3번 바뀐다… 남자라면 맞춰줘야" - 머니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