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한나 “지난 6월 일본인 남성과 결혼” 깜짝 발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일본에서 활동 중인 방송인 강한나가 결혼을 깜짝 발표했다.
강한나는 2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지난 6월 일본인 남성과 결혼을 했다"라고 밝혔다.
한편 강한나는 2007년 일본 웨더뉴스 기상캐스터로 활동했으며 한국에서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생방송 세상의 아침' 등에 출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강한나는 25일 자신의 트위터를 통해 “지난 6월 일본인 남성과 결혼을 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결혼 후 친정 엄마에게 이런 메시지를 받았다. ‘문화는 달라도 사랑의 본질은 전세계 어디든 똑같다. 생이 끝나는 날까지 서로 신뢰하고 사랑하길 바란다. 많은 시간을 들여 맺어진 인연이니 많은 사랑을 쏟으면서 행복하길 바란다. 행복의 신이 영원히 두 사람을 지켜주길 매일 기도한다’라고. 엄마도 기뻐해주시고 우리 두 사람을 진심으로 믿어줘서 너무 기쁘다”라고 했다.
그러면서 “아직 부족한 점이 많지만 앞으로는 진짜 사랑을 알려준 남편과 함께 인생을 걸어가고자 한다. 그리고 앞으로 변함없이 일본에서 조금씩 성장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으니 앞으로도 응원 부탁드리겠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강한나는 2007년 일본 웨더뉴스 기상캐스터로 활동했으며 한국에서는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생방송 세상의 아침’ 등에 출연했다.
[이다겸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주호 “‘찐건나블리’와 출연료 4등분” 고백(‘라스’)
- 있지, 신곡 ‘케이크’ MV 티저 공개...짧지만 강력하다
- ‘돌싱글즈4’, 넷플릭스 공개 동시 ‘국내 콘텐츠 1위’
- 김서형이란 여운, 아릿한 ‘비닐하우스’[MK무비]
- 조니 뎁, 호텔서 의식 잃은 채 발견...헝가리 공연 취소
- ‘수학여행2’ 핀란드 MZ 한국 입성…놀이공원·프로야구 야무지게 접수
- ‘홍김동전’ 수저게임 리턴즈, 제대로 통했네[MK픽]
- ‘괴물신인’ 싸이커스, 데뷔 첫 컴백부터 ‘컴백쇼’ 합니다
- 로꼬·비오·바비…‘리스펙 페스티벌’ 라인업 살벌하네
- KBS 대기획 god 콘서트...미스터리 티저 포스터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