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정윤, ♥김승현 스시집 오픈에 의심..“꼬불쳐놓은 돈 있나”(‘김승현가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승현' 이름을 건 스시집에 장정윤이 놀랐다.
26일 '김승현가족'에는 '29살에 일식집 세 개 차린, 구독자 김승현씨를 찾아간 김승현씨'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홀로 등장한 장정윤은 김승현이 부른 곳으로 향하다 "'김승현 스시' 뭐야. 스시집 차렸어 이 사람? 요즘 바쁘다고 왔다 갔다 하더니만 스시집 차린 거 아니죠?"라고 깜짝 놀랐다.
김승현이 있는 스시집은 동명이인 사장님의 사업체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김승현’ 이름을 건 스시집에 장정윤이 놀랐다.
26일 ‘김승현가족’에는 ‘29살에 일식집 세 개 차린, 구독자 김승현씨를 찾아간 김승현씨’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다.
영상 속 홀로 등장한 장정윤은 김승현이 부른 곳으로 향하다 “‘김승현 스시’ 뭐야. 스시집 차렸어 이 사람? 요즘 바쁘다고 왔다 갔다 하더니만 스시집 차린 거 아니죠?”라고 깜짝 놀랐다.
영상을 찍는 김승현의 동생은 “돈을 다 형수님이 다 가지고 있는데”라고 웃었고, 장정윤은 “돈은 내가 가지고 있는데 꼬불쳐놓은 거 있을 수 있잖아. 형제가 짜고 뭐 한거 아니죠? 나 진짜 가만 안 둬”라고 눈빛을 쐈다.
김승현이 있는 스시집은 동명이인 사장님의 사업체였다. 김승현은 “이렇게 큰 규모의 사업을 제멋대로 할 수 있을까. 간이 작아서 하지도 못한다”고 설명했다.
맛있는 요리에 감탄하던 부부, 두 사람은 29살에 스시집 3개점을 갖고 있는 청년 사업가에게 감탄하며 구독자에게 스시 맛집을 추천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김준호 “♥김지민과 어제 키스 해”..無배려 공개 고백에 ‘뭇매’(‘돌싱포맨’)
- [단독] 배우 이은, 연예계 은퇴 뒤 매니저 전업...“결혼설은 헛소문”
- ‘폰지사기 연루 의혹’ 현영, 27일 TV조선 ‘퍼펙트라이프’ 녹화참여…향후 출연여부는 미정
- 이지훈 부럽네.. ♥아야네, 사법통역사 합격 “남편 쉬고 싶을 때 가장될 준비”
- ‘괴사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빠진 전후 사진 공개
- 고은아, ‘차 한 대 값’ 코 수술 후 걱정.. 아버지 “옛날 모습 나와.. 네가 제일 예뻐” (방가네)
- 유명 웹툰작가, 자폐子 담당교사 아동학대 혐의로 신고…교사 직위해제 상태서 재판중
- 소유 “여름 컴백 위해 운동+태닝” 건강美 예고
- 샘 해밍턴 “윌벤져스와 지분 6 대 4.. 재테크로 집 사고 곧 지하철 들어와” (강심장리그) [종합]
- 탁재훈 “父, 레미콘 회사 물려주는 것 나 몰라라..‘대상 불발’ 충격 크신 듯”(‘돌싱포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