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지윤, ‘화밤’서 신곡 최초 공개... 9월 정규 1집으로 컴백!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홍지윤이 '화밤'에서 신곡을 첫 공개한다.
홍지윤은 오는 9월 정규앨범 1집으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를 통해 신곡을 선보인다.
그간 '화밤'서 연패공주, 안방마님 등 독보적인 캐릭터로 큰 활약을 펼쳐왔던 만큼 홍지윤의 '화밤' 합류 소식은 팬들과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
한편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영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홍지윤이 ‘화밤’에서 신곡을 첫 공개한다.
홍지윤은 오는 9월 정규앨범 1집으로 컴백을 예고한 가운데,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를 통해 신곡을 선보인다.
홍지윤이 생각엔터테인먼트로 소속사 이적 후 발매하는 첫 번째 신곡 소식에 음악팬의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이는 전 소속사의 전속계약 효력정지 가처분 인용 직후 이어진 인터뷰에서 ‘가장 먼저 하고 싶은 일’로 ‘신곡 발표’를 꼽은 바 있기 때문.
그간 ‘화밤’서 연패공주, 안방마님 등 독보적인 캐릭터로 큰 활약을 펼쳐왔던 만큼 홍지윤의 ‘화밤’ 합류 소식은 팬들과 시청자들의 기대를 불러일으키기 충분하다.
한편 TV CHOSUN ‘화요일은 밤이 좋아’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에 방영되고 있다.
이진주 기자 lzz422@bntnews.co.kr
bnt뉴스 연예팀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Copyright © bnt뉴스.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 데이터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