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독]BTS 정국, '인기가요' 출격…'세븐' 무대 韓 음방 최초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인기가요'에 뜬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정국은 오는 30일 생방송되는 SBS 음악 방송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솔로곡 '세븐'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국이 국내 음악 방송프로그램에서 '세븐' 무대를 꾸미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공식 솔로곡 '세븐' 발표와 동시에 글로벌 정상 질주 중인 정국이 이번에는 국내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를 위해, '인기가요'에서 완벽한 라이브 가창과 퍼포먼스를 자랑하게 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정빛 기자]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인기가요'에 뜬다.
스포츠조선 취재 결과, 정국은 오는 30일 생방송되는 SBS 음악 방송프로그램 '인기가요'에서 솔로곡 '세븐'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정국이 국내 음악 방송프로그램에서 '세븐' 무대를 꾸미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지난 14일(이하 현지 시각) 미국 뉴욕 센트럴파크에서 막을 올린 GMA의 '2023 서머 콘서트 시리즈' 첫 주자로 출연해 솔로곡 '세븐' 무대를 공개한 데 이어, 22일 생방송으로 진행된 영국 BBC의 인기 토크쇼 '더 원 쇼'에서 '세븐' 라이브 무대를 펼친 바 있다.
공식 솔로곡 '세븐' 발표와 동시에 글로벌 정상 질주 중인 정국이 이번에는 국내 아미(방탄소년단 팬덤)를 위해, '인기가요'에서 완벽한 라이브 가창과 퍼포먼스를 자랑하게 됐다. 특히 정국이 홀로 '인기가요' 무대에 서는 것은 처음으로, 국내 아미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정국은 지난 14일 공개한 첫 솔로 싱글 '세븐'이 메인 싱글차트 '핫 100'에 1위로 진입하며, 팀과 개인 모두 빌보드 '핫 100' 1위에 직행한 아티스트가 됐다. 또 '세븐'으로 '글로벌 200', '글로벌(미국 제외)' 차트에서도 각각 1위를 차지, 빌보드 주요 3대 차트도 모두 석권했다.
정빛 기자 rightlight@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강유미, 줄담배 피우는데도 동안 "하루 세갑이 기본…매일 번따 당해"
- 이동욱 "장도연에게 조만간 고백하겠다…'너 정말로 예뻐'" ('살롱드립') [종합]
- '유승준의 그녀' 서희옥, 前 매니저 성희롱 폭로→"3억 배상" 패소판결
- '3년째 활동無' 주진모, 드디어 얼굴 공개…♥민혜연 꼭 안고 스킨십
- "샘 해밍턴, 24억원에 대저택 매입…윌벤져스 출연료로 마련" ('프리한닥터')
- 쿨 김성수, 홀로 키운 딸 '수시 2관왕' 경사…"착하고 예뻐"(알쿨중독…
- “이휘재 목소리 PTSD” 박나래→김나영·양세찬, ‘세바퀴’ 작심 폭로 …
- 故 송재림, 사망 전 인터뷰서 전한 메시지..“현실서 벗어날 수 없는 사…
- 故 김수미 이어 며느리 서효림도…출연료 미지급 고통 "1억 못 받았다"[…
- "이정도면 건강검진 필수"…신주아, 극단적 뼈마름 몸매에 팬들도 "병원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