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제품·신기술>킨도, 보습성분 함유 ‘이브네 밸런싱 여성청결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위생용품 기업 킨도(사장 유남환)가 보습성분을 함유한 '이브네 밸런싱 여성청결제'(사진)를 출시했다.
포밍워시 타입의 경우,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실시한 항균력 시험에서 대장균과 칸디다균이 99.9%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고도 했다.
킨도 측은 "민감한 Y존에 사용하는 여성청결제인 만큼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을 획득했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시험에서 민감성 피부 대상 최고(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위생용품 기업 킨도(사장 유남환)가 보습성분을 함유한 ‘이브네 밸런싱 여성청결제’(사진)를 출시했다. 포밍워시 타입과 외출 시 휴대가 간편한 티슈 타입 2종으로 구성됐다.
pH 밸런스 유지를 위한 약산성 제품으로, 판테놀과 락토바실러스 발효 용해물 성분이 함유됐다. 이를 통해 촉촉한 보습효과뿐 아니라 건강한 Y존 유지에 도움을 준다고 킨도 측은 밝혔다.
이밖에 이브네 브랜드가 지향하는 ‘믿을 수 있는 편안함’을 선사하기 위해 인공향료를 첨가하지 않았다고 했다. 한국건설생활환경시험연구원(KCL)에서 실시한 탈취력 시험에서 암모니아와 트리메탈아민 감소 효과를 입증했다고 덧붙였다. 포밍워시 타입의 경우, 글로벌의학연구센터에서 실시한 항균력 시험에서 대장균과 칸디다균이 99.9% 감소한 것으로 나타났다고도 했다.
여기에 금속스프링이 없는 펌프를 적용하고, 국제산림관리협의회(FSC) 인증 단상자를 사용한다. 비건표준인증원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다.
킨도 측은 “민감한 Y존에 사용하는 여성청결제인 만큼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을 획득했다.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의 시험에서 민감성 피부 대상 최고(엑설런트) 등급을 획득했다”고 설명했다.
손인규 기자
freiheit@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영상]장원영, 男초등생 손길에 움찔…맘카페 “애한테 너무해” 비난에 ‘역풍’
- “육개장엔 대장균, 영양제는 첨가물 위반” 이 제품, 먹지마세요
- "동물학대 수준"…황정음, 해외 동물원 인증샷 올렸다 뭇매
- 34살 한국인 男, 마카오서 20대女 가방 소매치기 하다 덜미…‘나라망신’
- 박주호 '암 투병' 아내 안나 근황 고백…"좋은 판정 받아 추적 관찰중"
- 오은영 “‘금쪽이’ 인간개조 프로그램 아냐…교사 사망 마음 아프다”
- 손흥민 "경기 매순간 통증…탈장 공개하지 않은 이유는"
- 배우 원빈 근황 공개…"참기름 짜서 나눠줘, 찐농촌 라이프"
- “야구선수 같아”…김하성 파울볼 맨손으로 잡은 관중, 강정호였다
- “다리 만져줘요” 60대 택시기사 성추행한 20대女 신원 알아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