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괴물신인’ 싸이커스, 데뷔 첫 컴백부터 ‘컴백쇼’ 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인 그룹 싸이커스(xikers)가 데뷔 후 첫 단독 컴백쇼로 국내외 팬들을 만난다.
싸이커스는 8월 2일 오후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글로벌 동시 방송되는 '싸이커스 컴백쇼 TRICKY PLAY'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싸이커스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로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싸이커스는 8월 2일 오후 8시 Mnet과 M2 유튜브 채널에서 글로벌 동시 방송되는 ‘싸이커스 컴백쇼 TRICKY PLAY’를 통해 전 세계 팬들을 만난다.
싸이커스는 이번 컴백쇼를 통해 미니 2집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HOUSE OF TRICKY : HOW TO PLAY)의 더블 타이틀곡 ‘두 오어 다이’(DO or DIE)와 ‘홈보이’(HOMEBOY) 등 다양한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싸이커스만의 세계관이 담긴 미션들을 수행하면서 겪게 되는 다양한 에피소드도 만나 볼 수 있다. 그동안 볼 수 없던 싸이커스 멤버들의 새로운 매력이 담길 것으로 글로벌 팬들의 관심이 더해진다.
지난 3월 데뷔한 싸이커스는 첫 앨범을 통해 자신들만의 세계관을 그려내며 ‘하우스 오브 트리키’ 시리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이들은 데뷔 12일 만에 ‘빌보드 200’에 75위로 진입한 것을 포함해 빌보드 내 총 7개 차트에 이름을 올리는 등 독보적 행보를 보이기도 했다.
싸이커스는 오는 8월 2일 오후 6시 두 번째 미니 앨범 ‘하우스 오브 트리키 : 하우 투 플레이’로 컴백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로꼬·비오·바비…‘리스펙 페스티벌’ 라인업 살벌하네
- KBS 대기획 god 콘서트...미스터리 티저 포스터 공
- ‘써머퀸’ 소유가 전하는 여름 레시피 한 번 맛볼래?[종합]
- ‘맘카페 사기 연루 의혹’ 현영, 27일 ‘퍼펙트 라이프’ 녹화 강행
- 나인우·김지은 ‘오당기’, ‘우영우’·‘마당집’ 이을 흥행작 될까 (종합)
- 소유 “씨스타 재결합? 멤버 모두 그리워해”
- 소유 “몸 만드는 것 쉽지 않아”
- ‘오당기’ 나인우, 장르물 첫 도전 “많이 헤맸다”
- 뉴진스, ‘버니랜드’ 캠페인 진행...팝업부터 대형 토끼 조형물까지
- 주지훈, ‘수고했어 오늘도’ 출격...영화 ‘비공식작전’ 비하인드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