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훈, 박지현 패션 지적에 털썩…깔창 개수 ‘깜놀’(트랄랄라)

황효이 기자 2023. 7. 26. 15:5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



‘트랄랄라 브라더스’ 박지현이 자칭 댄디남 안성훈의 패션을 지적한다.

26일(오늘) 방송되는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에서는 장윤정X붐 2MC와 트롯 브라더스 9인(안성훈, 박지현, 진해성, 나상도, 최수호, 진욱, 박성온, 송민준, 윤준협)의 깜짝 패션쇼가 펼쳐진다.

이날 진해성, 진욱, 송민준, 윤준협은 패션의 성지 동묘를 찾는다. 네 남자는 이곳에서 저렴한 가격에 ‘트랄랄라 브라더스’ 식구들에게 딱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을 하나씩 산다. 선물 받을 생각에 모두의 눈빛은 기대감으로 빛난다. 하지만 정작 공개된 패션 아이템을 보자 웃음을 터뜨린다. 누군가에게는 너무나도 찰떡인, 누군가에게는 너무나도 당황스러운 아이템인 것.

그렇게 즉석에서 ‘트랄랄라 브라더스’ 즉석 동묘 패션쇼가 시작된다. 박지현은 은갈치 재킷을 걸치고 한껏 폼을 잡아 웃음을 준다. MC 붐은 웨이터가 떠오르는 블랙 베스트를 장착, 깨알 같은 웨이터 상황극으로 ‘트랄랄라 브라더스’를 웃음바다로 만든다. 이외에도 “비주얼 쇼크”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멤버들의 깜짝 패션쇼는 본 방송을 통해 공개된다.

그런가 하면 이날 트롯 브라더스는 서로의 패션을 거침없이 지적한다. 박지현은 안성훈을 보며 “우리 중 형이 워스트!”라고 외친다. 이어 “키 높이를 그렇게 깔 거면 좀 가리던지…”라며 고개를 젓는다. 이에 자칭 댄디남 안성훈이 발끈한다. 하지만 이내 안성훈의 깔창 개수가 즉석에서 폭로되며, 안성훈이 다시금 주저앉는다. 급기야 MC 장윤정이 “그 정도면 무릎 조심해야 한다”고 걱정한다. 과연 안성훈의 신발 안에 숨은 깔창은 몇 개일까.

노래는 眞이지만 패션은 眞이 되지 못한 안성훈의 깔창 굴욕이 공개될 TV CHOSUN ‘트랄랄라 브라더스’는 26일(수) 오후 10시 방송된다.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