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T마드리드전, 아이돌 초대…(여자)아이들, 하프타임 공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트레이 키즈' 창빈, (여자)아이들, 태민 등 K팝 아이돌들이 상암구장에 출격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을 뜨겁게 달군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이 오는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주최·주관·중계하는 스포츠 이벤트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ispatch=김다은기자] '스트레이 키즈' 창빈, (여자)아이들, 태민 등 K팝 아이돌들이 상암구장에 출격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을 뜨겁게 달군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1차전'이 오는 27일 서울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다. 팀 K리그와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이하 AT. 마드리드)의 경기가 진행된다. K팝 스타들이 축제를 완성할 예정이다.
창빈은 본 경기 시작을 알린다. 시축 이벤트에 참여할 계획이다. (여자)아이들은 전반전 이후 하프타임에 등장한다. 6만 6,000명의 관중에게 라이브 공연을 선사한다.
태민, '몬스타엑스' 셔누·형원, 트로트가수 영탁도 나선다. 경기 직후 축하 콘서트를 장식한다. 특히 영탁은 이날 정규 2집 '폼'의 신곡을 최초로 선보인다.
한준희 해설위원이 중계를 맡았다. 배성재 캐스터, 2002년 월드컵 4강의 주역 이천수도 함께 한다.
'쿠팡플레이 시리즈'는 쿠팡플레이가 주최·주관·중계하는 스포츠 이벤트다. AT마드리드 뿐만 아니라 맨체스터 시티, 파리 생제르망 FC 등 세계적 명문 구단 3팀과의 경기를 진행한다.
<사진제공=쿠팡플레이>
Copyright © 디스패치.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