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지니어링공제조합·KB국민은행 업무협약... "금융지원 확대"
김동욱 2023. 7. 26. 15:3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엔지니어링공제조합이 26일 KB국민은행, 인도네시아 KB부코핀은행, 캄보디아 프라삭 마이크로파이낸스와 다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재완 엔지니어링조합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조합은 회원사 대상 엔지니어링 해외 사업 보증 업무를 확대하고 맞춤형 상생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재완(사진 오른쪽) 이사장과 이재근 KB국민은행 은행장이 업무협약 뒤 기념 촬영하는 모습.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지니어링공제조합이 26일 KB국민은행, 인도네시아 KB부코핀은행, 캄보디아 프라삭 마이크로파이낸스와 다자 간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재완 엔지니어링조합 이사장은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조합은 회원사 대상 엔지니어링 해외 사업 보증 업무를 확대하고 맞춤형 상생 결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적극 힘쓰겠다"고 말했다. 이재완(사진 오른쪽) 이사장과 이재근 KB국민은행 은행장이 업무협약 뒤 기념 촬영하는 모습.
김동욱 기자 kdw1280@hankookilbo.com
Copyright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한국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학생 돌려차기에 맞고, "저 선생 잘라" 폭언에도 신고 못해… 비정규직 교사들의 '눈물'
- "다리 만지실래요"…택시 기사 성추행한 20대 여성 신원 특정
- 오은영 "아이가 선생님 때린 건 옳고 그름 배우지 못해서...폭력 지도 시대로 돌아가선 안 돼"
- 한국 영화의 오래된 목격자, 최초의 배우학 연구자가 되다 - 백은하 맨땅브레이커
- 황정음, 동물원 인증샷 올렸다가 논란…"동물학대 수준"
- 손예진, 직접 공개한 아들 사진…동료 배우들 반응은?
- 박주호, '암 투병' 아내 언급 "좋은 판정 받고 추적 관찰" ('라스')
- 또 '신림동 살인 예고'… 경찰, 여성 살해 협박글 작성자 추적
- "왜 애를 포기하냐" 다그칠 바엔... 차라리 '무책임한 생부'에게 양육비 거두자
- "악성 민원 잣대도, 문제 부모 '페널티'도 없어" 교권보호위 못 가는 교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