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행복진흥원, 소통 전문가 김지윤 소장 강연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구광역시(시장 홍준표)가 주관하고 대구광역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이하 행복진흥원·원장 정순천)이 주최하는 '뜨청열강'(대구 청년들을 위한 강연) 4차시 강연이 오는 8월 29일 오후 7시, 수성대학교 젬마관에서 열린다.
4차시는 청년들이 가지는 인간관계의 문제를 세심한 시선으로 다루면서도 웃음이 터지는 강의를 하기로 유명한 김지윤 소장의 '너와 나의 적정거리 매뉴얼'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창재 기자] 대구광역시(시장 홍준표)가 주관하고 대구광역시행복진흥사회서비스원(이하 행복진흥원·원장 정순천)이 주최하는 '뜨청열강'(대구 청년들을 위한 강연) 4차시 강연이 오는 8월 29일 오후 7시, 수성대학교 젬마관에서 열린다.
지역 청년들에게 현장감 높은 강의를 제공함으로써 청년들의 진로 탐색 및 고민 해결 등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된 '뜨청열강'은 지난 5월부터 7월까지 성교육, 자기계발, 뇌과학을 주제로 명사 특강을 진행해 지역 청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다.
4차시는 청년들이 가지는 인간관계의 문제를 세심한 시선으로 다루면서도 웃음이 터지는 강의를 하기로 유명한 김지윤 소장의 ‘너와 나의 적정거리 매뉴얼’을 주제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관객들의 고민을 상담하는 특별한 코너를 통해 인관관계를 둘러싼 문제에 대한 명쾌한 해법을 나눌 수 있는 시간도 준비해, 더욱 유익한 시간이 될 것으로 보인다.
김지윤 소장은 SNS와 유튜브 누적 조회수 4천만 뷰에 달하며 OtvN '어쩌다 어른', CJENM '세상을 바꾸는 15분', '스타 특강쇼'등 다수의 프로그램에서 깊은 공감과 웃음을 선사해주는 강의로 주목 받았다.
저서로는 '모녀의 세계', '말하자니 일이 커지고 안하자니 속이 터지고', '직장생활도 연애처럼', '사랑하기 좋은날' 등이 있다.
강연은 8월 29일까지 구글폼과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선착순 200명을 모집하며 대구 청년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정순천 행복진흥원 원장은 "이번 강연을 통해 청년들이 다양한 인간관계에 대한 지혜를 배우면서 더 행복한 사회 구성원으로 거듭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구=이창재 기자(lcj123@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포토]'공직선거법 위반' 이재명, 1심서 징역 1년 집행유예2년
- '구제역' 재판에 출석한 '쯔양'…"사실 다 바로잡겠다"
- 산림청, 이달의 임산물에 '호두' 선정
- BC카드 3분기 누적 순익 1293억원…전년比 86%↑
- 법원, '유출 논란' 연세대 논술 효력정지…합격자 발표 미뤄진다
- [포토]이재명 대표, '공직선거법 위반' 징역 1년 집행유예 2년 선고
- 이재명 1심 유죄…한동훈 "사법부 결정에 경의"
- [속보] '선거법 1심 유죄' 이재명 "수긍 못해…항소"
- 쓰레기장에 초등생 가둬놓고 때린 고등학생 3명…"나이 속이고 반말해서"
- [포토]1심 공판 출석하는 이재명 대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