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당기' 이규한 "ENA 인지도 떨어져…시청률로 폄하하지 않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이규한이 작품성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규한은 26일 오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더 세인트에서 열린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밝혔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행복배틀', '마당이 있는 집'에 이어 ENA표 웰메이드 장르물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이규한이 작품성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규한은 26일 오후 서울 구로구에 위치한 더 세인트에서 열린 ENA 새 수목드라마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 제작발표회에서 이같이 밝혔다.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행복배틀', '마당이 있는 집'에 이어 ENA표 웰메이드 장르물의 진수를 보여줄 예정이다. 기대하는 시청률이 있냐는 물음에 이규한은 "ENA 인지도 떨어져서 시청률이 잘나올 수 없는 채널이다"라고 이야기를 시작했다.
그는 "대중들이 봤을 때 숫자만 보고 작품을 폄하하지 않을까하는 걱정을 '행복배틀'부터 하고 있다. 시청률은 ENA에서 방송하는 작품은 중요하지 않은 것 같고 요즘은 OTT도 많으니 많은 OTT와 계약을 해서 볼 수 있게 해주면 좋겠다"라고 작품성에 관한 자신감을 드러냈다.
이날 오후 9시 첫방송되는 '오랫동안 당신을 기다렸습니다'는 살인사건의 진범을 쫓던 형사가 가족의 감춰진 비밀과 욕망을 마주하게 되는 진실 추적극이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